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오늘은 핫한 강남 맥주 맛집 아트 몬스터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아트 몬스터는 2018년-양조장 설립 2020년-아시아 챔피언 맥주 수상 2018년~2022년 4대륙 국제 맥주대회에서 총 210관왕 수상 2022년-세계 3대 국제 맥주대회인 AIBA에서 월드 챔피언 수제 맥주 수상한 맥주로 아주 핫한 곳이라고 하네요.

망고플레이트에서도 점수도 높고 후기가 좋아, 다녀온 곳 이었습니다. 그럼 후기 고고 해볼게요!

 


이곳 혹시 사진 핫플인가요 이곳은 사진 맛집 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셨어요 ㅋㅋ

제 동행친구들 또한 이곳에서 사진 여러 장을 남겼답니다

내부 홀 모습은 이렇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각자 원하는 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맥주의 양 또한 본인이 먹고 싶은 양만큼 한 모금도 가능합니다. 이게 장점이었어요.

맥주 먹다 보면 새로운 맛에 도전했다가 입맛에 안 맞는 경우도 많았는데, 한 모금씩 맛보면서 고르니 실패할 이유가 딱히 없더라고요. 수상경력도 화려한 곳이라 맥주 맛 또한 좋았습니다. 

주시는 팔찌를 통해 맥주의 양만큼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한 모금이어도 무방합니다 ㅎㅎ

맥주잔 사용 방법 또한 이렇게 되어있어요. 작은 컵부터 시작하라고 되어있어요. 큰 잔 2종류는 선수용이라네요!! 참고하세요

맥주를 따라보았어요. 과하지 않게 딱 절반만 따랐습니다. 

역시 고루고루 취향 따라 골라 담은 친구들ㅎㅎ

안주는 무난한 떡볶이 다양한 안주가 있진 않아요. 사실 맥주라, 부담스러운 안주는 불필요했기 때문에 저희 기준 간단한 안주로..

닭강정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맛은 그냥.. 기대하지 마시고, 맥주를 드시러 가볍게 가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곳 안주는 딱히.. 그다지.. 제 기준엔 별로였어요.

 

위치 및 주차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200미터에 위치해있고요. 강남은 역시 차가 없는 게 최고...! bb 주차는 불가능입니다. 

 

영업시간 

월~금요일까지는 17시 부터 1시까지, 토요일은 15시부터 1시까지, 일요일은 15시부터 23시까지 입니다. 

 

네이버 예약시 감자튀김 또는 나초치즈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시니, 예약하고 가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