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미호(강아지) 러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정말 정말 대 강추라 후기를 안쓰고 못 베길 것 같아 올려봅니다!!

 

상품명 및 구매링크 

신라 요미요미 꾸르잠 러그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860019197

 

신라 요미요미 꾸르잠 러그 미끄럼방지 생활방수 사각 원형 사계절 극세사 카페트 워셔블 논슬

COUPANG

www.coupang.com

주문처

일단 쿠팡으로 주문해서,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5일에 주문했고, 7일날 받았습니다! (로켓 배송 아님 회원이 아님...ㅜㅜ)

 

금액

로켓 와우 회원이시면 5000원 할인이 되어서 더 저렴한 가격에 주문할 수 있구, 

저는 로켓 와우 회원이 아니라 24,900원에 구매했어요. 

 

사이즈  및 디자인, 겉감재질

마인, 사각러그 50X70CM, 극세사

 

후기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겉 포장은 이중으로 되어있고, 안에 휴지말이처럼 속에 되어있어 포장까지 

꼼꼼히 되어왔습니다. 

펼치자 마자 상황..우리 미호 깔자마자 드러누워 버리기,, 

아니 이 집사는 너무 행복합니다.  

비키라고 해도 자꾸 이 곳으로 올라와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시간차를 두고, 있어도 계속 이 자리에 맴도는 녀석..

추가로, 로봇청소기를 돌리다가 청소기가 매트에 물을 다 엎어버려서 사자마자 이게 무슨일이야 

했는데, 물이 방울처럼 맺히면서, 방수 효과가 정말 짱입니다. ★

저희 거실에 10만원 이상 주고 산 매트에는 잘 올라가 있지도 않는 녀석이

자꾸 이곳에 올라와 있어서 진짜 잘 구매했다 싶었어요.

극세사에 쿠션감이 좋아 느낌이 되게 푹신 푹신해서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거실에 깔려 있는 매트랑 확실히 두툼한 두께가 달라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 하다 싶었어요. 

치와와는 다리가 약해서 걱정했는데,  미끄럼 방지 기능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우리 미호가 일단 선호해서 너무 좋고

일단, 우리 강아지들이 콧물이나, 분비물 같은게 좀 나오긴 하는데 

방수가 잘 되어서 너무 장점이구

미끄럼 기능 아주 좋았어요.

저는 솔직히 너무 강추에요ㅠㅠ

사이즈 좀 더 큰걸로 더 주문할까 고민즁이에요!!

진짜 잘 산 것 같아용♥

 

그럼 이만 만족스러운 사각 러그 후기 마칠게요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