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입니다.
요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중 하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적지만 수익을 창출하는 그 재미를 느끼기 위해 티스토리, 인스타그램, 혹은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솔직한 리뷰와 나름의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기며 기쁨을 느끼고 있죠.
그러던 중 저는 '크리에이터 중개 플랫폼 서울 오빠'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서울오빠는 사실, sns를 통해 많이 접했지만 크리에이터 중개 플랫폼이라는 것이 생소하여 잘 몰랐죠.
제가 제 일상을 공유하고 관심분야를 나누는 것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면서
서울오빠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이쯤에서 궁금증이 생기게 되죠. 중개플랫폼이 뭐야? 서울오빠에서는 어떤 일을 하고 있는 거지? 궁금하실 거예요.
저희는 어디 맛집 하나를 가더라도 요즘 인터넷을 통해 검색합니다.
단순히 이제 상위 노출만 된다고 하여 이제 소비자들을 잡을 순 없잖아요.
이제 소비자는 다양한 검색 결과를 비교하고 리뷰들을 검토하죠.
그래서 서울오빠에서는 기업 사장님들의 전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하여 유능한 크리에이터를 선정한 후 체험단을 모집하거나, 리뷰를 생산하여 기업의 수익 창출에 도움을 주는 중개 플랫폼이 되는 거죠

보통 sns를 통해 좋아하는 맛집이나 여행 모든 것들을 후기로 남기곤 하잖아요.
내가 관심 있는 카테고리 맛집, 여행, 뷰티, 문화 등 직접 체험단에 신청하여 크리에이터에 선정될 경우
내가 관심있는 분야를 체험하면서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겁니다!

하고 많은 중개 플랫폼 사이트 중 왜 서울오빠를 선택했을까요

서울오빠에 가입해도 소개글만 작성하면 1000포인트를 주고, 체험단 선정에 60% 선정률을 높여주는 특혜를 줘요.
그러니 초보 블로거인 저에게도 기회가 쉽게 주어지고 접하기가 쉬웠어요.


서울오빠에는 30대 여성인 저로서 체험단에 지원하고 싶은 분야가 참 많았고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자단, 배송으로 신청할 수 있는 체험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도 많았죠.


그래서 이 많고 많은 중개 플랫폼 중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이기도 하고요.
이름도 가장 흔히 알고 있어서 더 눈이 가기도 했습니다.
내가 아는 사이트가 가장 유명한 사이트 이기도 하잖아요
그리고 당당하게 중개 플랫폼 1위라고 되어있는 사이트라서 더 신뢰가 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타 중개 플랫폼보다 지역별 선택권이 많았어요.
타 지역에 몰려 있거나 유명하지 않은 플랫폼은 체험단 기회가 많이 없는데, 서울 오빠에는 엄청 많아요.
내가 지원할 수 있는 콘텐츠가 더 많겠구나와
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업이 많아 내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죠.


혹시 여러분도 저처럼 맛집, 여행, 뷰티, 문화 등 다양한 체험단에 관심이 있는 크리에이터분들!
고민하지 말고 크리에이터 중개 플랫폼 '서울오빠'로 가입하세요!

서울오빠 링크 바로가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