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곳은
노원 감성 디저트 카페 디저트 식탁입니다.
같이 포스팅 봐주실거죠…?☺️

 

# 레터링 케이크 디저트 식탁 후기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그건
모두 3일전에는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회사 행사 때문에 급히 케이크가 필요한 나머지
30분 만에 검색 끝에 구매 가능한 카페를 찾았다.

요기 2층에 벌써 커튼으로 보이는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우측으로 오면 2층으로 가는 길이 있다.
주차는 골목에 있어 절대 불가능하니 절대 가지고 오지 말 것을 추천한다.

매장 카운터 왼쪽엔 흰색 테이블에 예쁜 인테리어 소품
들이 즐비해있다.

그림과 조명, 테이블 책들. 모두 조화롭게
사진 예쁘게 나오기를 작정했다는 듯
되어있어 담아보았다.

카페에 요즘 많이 있는 전신거울 셀카 가능한 곳도
여기에 있고, 거울 너머 보이는 이 카페의 예쁜 감성이 묻어나 있다.

이 카페에 하이라이트 케이크!
저렇게 다양한 케이크가 있고 나는 행사 때 쓸 케이크를 문의해보니

조각으로 다양하게 하는 게 요즘 트렌드라고 하여 종류별로 다 하나씩 골랐다.
여기는 작은 사이즈의 케이크 제작만 하기 때문에

2호 사이즈로 했고 보통 6-8개로 한 케이크를 맞출 때 한다고 한다.

케이크가 유명한 집인 만큼 다양한 초가 구비되어 있다.
초는 현금결제만 가능하다.

여기는 개인적으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올려보았다.
내가 생각하는 카페 사진 스폿..

카운터에 다양한 디저트들이 보인다.
어멋 저 파이는 뭐야 뭐야 시선을 강탈해버린다.

상위에 메뉴판이 있지만 잘 보이지 않을까 봐
추가로 찍어왔다.

짜잔-❤️ 어여쁜 사장님의 손도 깜짝 출연
나는 7개에 케이크로 맞췄고,

사장님은 케이크를 다 맞추고 나면

먼저 보여주신 다음에 포장을 하신다.

이렇게 맞추니 가격

45,000원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위치/ 주차

차 : 절대 절대 불가

노원구청 이용하시거나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요..


오늘은 케이크 구매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여기 카페에 케이크 구매도 너무 좋지만 매장이
너무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추천 추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