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그림 그린 그린달 카페,


연천에 정말 좋아하는 카페다.
내가 좋아하는 나무, 산, 그리고 커피, 디저트
다 있으니까!
그리고 우리 미호(내 애견)도 갈 수 있는 카페라서..
!
아참 여기 케이크 맛집이야,,!!

여기서 나는 인생샷을 찍었더랬쥐,,,,❤️


이 구도도 사진 참 예쁘네

정말 넓다 강아지가 뛰어놀기도 적합하고,
테이블이 많고 넓다보니 가족들과,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다.

반응형


나는 데이트 장소로,,,,😙
나중에 꼭 부모님도 모시고 와야징!

바로 저 아래는 계곡물이 흐른다.
여기 방문했을 때 멍하니 계곡물이 흐르는 걸 보면서
한참을 멍때렸다.
난 감성적인 30대다,,,,😅

그린달 건물을 좀 멀리서 바라보면 이렇다.
멀리서 보고 있으면 따듯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난 이곳을 좋아하는 걸,,,

뒷편은 산도 저렇게 보이고. 운치있다.
조명도 예쁘다.

지금은 겨울 맞이 그린달
으잉 넘 앙증맞잖아👀

이곳에 자주 방문 하다보니 사진이 참 많다.
창문이 탁 트인 느낌도 좋다.

가을 분위기를 쭉- 담아보기
다시 보고 있으니 또 가을 그린달. 보고싶어져

그린달의 가을은 이렇지, 그래 이랬지.

개인적으로 그린달은 여름, 가을이 참 예쁘다.

건물 위는 루프탑도 있옹,,,,☘️

좀 더 가까이 건물을 볼까.
쓰윽-❣️

#여름의 그린달,


나 예뻤네.
예뻤던 나를 기억하게 해주는 곳, 그린달


#그린달, 난 어땠니!


푸릇 푸릇 가을 가을 자연 좋아해요,?
망설이지마, 당장 이곳으로 가쥬아
나는 이 카페가 참 드넓어서 좋다.
우리 강아지가 함께 갈 수 있어서 더 좋고.
30대의 감성을 마구 자극해서 멍때리게 되는
이 곳이 참 좋다-🤍

#그래서 영업시간!
위치는? 주차는?

 

 


주차 : 주차장 완전 넓어요. (내가 또 좋아하는 이유)
위치 : 경기 연천군 청산면 청신로 356-1 그린달
영업시간 : 10:00-19:00 주말은 20:00까쥐!



그린달에 내가 있어서 더 빛나
너가 있어, 더 빛날걸?

마지막 뽀오나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