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20-30대 감성을 마구 자극하는
한강 피크닉 물품대여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베이 지크'


오늘 포스팅할 곳은 카페 베이 지크이다.
내가 카페 베이지크를 좋아하는 이유를 많이
알리고 싶다!

반응형

첫 번째 장점 뚝섬 한강 피크닉 물품 대여가
가능한 카페 베이지크


이 카페에 가장 큰 장점은 뚝섬 유원지 근처에
있으면서 한강 피크닉 물품 대여를 해준다는 사실!
봄/가을은 피크닉에 계절, 너도 나도 벚꽃 구경,
단풍구경 그리고 감성 피크닉 소품만 있다면 한강으로
나들이를 나간다.

나 또한 캠핑용품을 구입해서
한강 나들이를 요번 봄, 가을 여러번 나섰는데
매번 바리바리 싸서 나들이 나가는 것도 힘이 들더라.
(캠핑하는 분들은 정말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나는 이 카페가 좋은 게 내가 바리바리 싸지
않아도 카페 근거리에 뚝섬 유원지가 있고
나는 몸만 가서 대여만 하면 된다는 게 정말 편리하다.


두 번째 장점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베이지크


서울 시내 한복판에 사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가 그렇게 많지 않다.
있어도 외부만 가능하거나 대형견은 불가능하다.
물론 동물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이 있다면
불편할 수 있지만
나는 애견인으로서 이것을 큰 장점으로 본다.
매번 외출을 나설 때마다
불편한 강아지 혼자 두고 외출하기...
이곳에 갈 땐 마음이 불편한 일이 없다.
카페 내 외에서 한강 피크닉을 우리 강아지와 함께
보낼 수 있다는 건 더더욱 큰 장점이다!

세 번째 장점 20-30대 여심을 자극하는
인테리어와 사진 맛집 베이지크


베이지크는 사진에서 보다시피 인테리어가
여심을 자극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곳저곳이 모두 사진 찍기 좋은 소품들이 가득하고
핼러윈 데이, 크리스마스 등
분위기에 맞는 소품들이 있는데
타 카페에서 보기 힘든 너무 매니아적 인형들이 많다.

네 번째 장점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고
친절한 사장님이 있는 집 베이지크


제일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다.
디저트와 커피가 맛이 없다면
사실 추천하지 않았을 테지만
여기는 디저트와 커피마저 맛있다..
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다.....
사실 친절한 카페, 식당에 가면
몇 번이고 더 가고 싶은 기분이 드는데
이래서 이 카페가 좋은 마지막 이유이다.

티스토리를 운영한 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글을 쓴 건 처음인데
내가 이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를 나열하고
싶었던 이유는 정말 최애 카페라서
꼭 소개하고 싶었다.

주차/운영시간/위치


주차는 골목에 위치해 불가능하다.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에 주차 가능
운영시간 11:00-20:00
화, 목은 11:00-18:00

• 오늘 인스타 사진 업데이트를 하고 싶다,
여심 뿜 뿜이 필요하다면.
• 한강 피크닉을 가는데 강아지도 동반해야 한다면
• 맛있는 커피 수혈과 디저트가 필요하다면?

이번 주말은? 베이 지크로 떠나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