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명륜 진사 갈비.
갈비냐 삼겹살이냐


명륜 진사 갈비에서 삼겹살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사진만 보면 명륜진사갈비 아무도 모르겠다.

삼겹살이 진짜 맛있다! 갈비 맛집이 삼겹살을
이겨버렸다.
갈비보다 우린 삼겹살을 리필해서 먹었다.

삼겹살 영상

내가 간 명륜진사갈비는
마들역과 수락산역 사이에 위치해있다.

이곳 오픈 당시 13,500원에
갈비, 음료, 밥 무한리필이었다.
현재는 14,900원에 삼겹살까지 무한리필 가능해졌다.
근데, 삼겹살이 더 맛있어

갈비. 삼겹살 사진

갈빗집인데,
삼겹살이 더 맛있는 건?

무엇!!! 무엇!!!!

#난 어땠을까?


주목하시오. 뷔페 러버 여러분!
달려갈 준비를 해야지-

반응형


명륜 진사 갈비가 저렴한 가성비에 가기 좋은
갈빗집이었다.
근데 갈비만 무한리필이었을 때
물론 맛은 좋았지만 큰 메리트는 없었다.

삼겹살을 무한리필 메뉴에 추가한 것은 신의 한수다
정말 맛 좋다
타 만원대 고기 무한리필 집에 가면 냄새나고
냉동 느낌 강하다.
뭔가 고기가 푸석한 느낌이 느낌이 있다
무한리필 고깃집 좀 다녀봤다면 아는 느낌
그게 없어요. 진짜 만족스러웠다.


게다가 지금 1월 20일까지는 큰 선물 대잔치를
진행하고 있다 방문한 팀당 1개씩 행운 복권을
준다. 긁으면 선물이 기다려요~!
참고로 나는 참기름 받았다!!!!!
또 가서 더 큰 선물을 노리 갔어

# 가격, 운영시간, 주차

14,900원에 삼겹살, 갈비, 음료수, 밥 무한리필
주차는 불가능하다.
운영시간은 10시까지

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