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다시는 속아 물품을 구입하지 않겠다고 매번 다짐하지만, 또 인터넷 내돈 내산에 괜찮다는 후기 몇개 보고 난 후 구입을 해버렸습니다. 그럼 후기 고고 할게요~

베러데이 칸디데 치약 정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살릴 수 있는 루투스 쿼럼을 통한 충치 예방 기능이 있다고 해요
마모 걱정이 없는 미백 치약이구요!
임산부나 아이도 쓸 수 있는 안전한 치약이라고 하니, 성분을 보고 좀 고른 부분도 있습니다.
치아 미백을 하면 표면이 마모 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이 치약은 그런게 없다고 해서 선택을 하기도 했고, 제가 커피 때문에 착색이 너무 심해서 치아 미백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베러데이 칸디데 가격

치약치고 굉장히 비싼 가격입니다.
나는 12000원짜리 치약은 처음 써본다..이건 금 치약이야...!
근데 효과만 좋다면 또 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베러데이 칸디데 사용 방법

칫솔모에 1/3 정도만 짜면 된대요. 적은 양으로도 깨끗한 양치가 가능!
온전한 효과를 위해 칫솔모에 물을 묻히지 않고 양치를 하여야 한대요. 전 나중에 봐서 1회 사용할 때 물을 묻혀버린 바보..

베러데이 칸디데 치약 사용 후기

1회차 사용을 해보았어요. 엄청 맵지도 않고, 상쾌한 느낌도 들었어요. 효과늕 솔직히 1회 사용이라 운운할 수가 없습니다. 일단 사용을 해보고 지금 1회차부터 사용 사진을 찍고 있는데 솔직한 후기 2주 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