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디 필링젤을 처음 써보는 이제야 

여성의 탈을 쓸 졔요미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총총..

 

구매링크 및 구매처 

쿠팡! | 엘클레어 아보카도 필링 젤 (coupang.com)

 

엘클레어 아보카도 필링 젤

COUPANG

www.coupang.com

 

가격 

1200원 합리적인 가격! 굿 

 

배송 

빠름 빠름! 쿠팡은 뭐 배송은 설명할 것이 없쥬!

 

후기

박스 포장은 아보카도 모양으로 넘 넘 귀여운 디자인~!

깔끔했어요! 

제가 바디 제품을 사용하기로 마음먹은 이유는 

겨울이 되면서, 이제 보습에도 신경을 써야하는데, 요즘 몸에 자꾸 피지가 올라와서

바디 케어에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했어요. 

블랙헤드 개선, 보습, 피부 맑기 개선, 각질, 모공 개선까지 효과가 있다고 하니 

제가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피부케어 제품이어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아무래도 임산부라, 배도 많이 불렀고, 피부가 뭔가 약해진 느낌이라 거친 느낌은 좀 거부감이 들 것 같았는데

이 제품은 아이들이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부들 부들~ 촉촉한 느낌이에요!

 

엘클레어 필링젤 또 하나의 장점 

사람 피부의 맞추어서 유분과 각질에 반응해 때가 뭉친다고 합니다. 

오홍~~이거 참 좋네요. 

얼굴이나 몸 모두에 사용이 가능해서 얼굴도 같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장점 정리! 

식물 추출물과 자연 유래 오일로 영양 공급과 피부 윤기, 모공관리 가능!

8종 히알루론산, 콜라겐 함유로 보습케어와 탄력케어 가능!

얼굴과 몸을 한번에 관리!

인체 테스트 완료. 피부 저자극 완료로, 아이들도 사용 가능!!

 

제품을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올 관리가 가능하니 좋은 제품 후기였습니다^ㅇ^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