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미용실에 가서 기분전환 하고자 미용실에 찾았다.
1주일 전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방문했던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강력 추천 후기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7 사보이시티 B동 2층이다.
차량 이용 시 3시간 까지 주차 등록을 해주시니 참고하면 된다.
첫 방문이지만, 위치도 까다롭지 않고 방문할 수 있었다.


스타일 강력 추천 후기

남편은 컷트만 지우실장님께 받았는데, 좀 까다로운 남편의 헤어스타일을 정말 대만족 시켜주셨다.
남편에게 미안한 일 이지만, 조금 머리가 얇고 살짝 탈모..가 살짝 아주 살짝이다...올랑 말랑 해서
좀 미용실은 꼼꼼하게 고르는 편인데, 알아서 꼼꼼하게 뒷 머리가 살아보이고 감춰질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깔끔하게 디자인 해주셔서 자기는 멀어도 꼭 이곳에 오겠다며 명함까지 받았다ㅋㅋ


오빠가 디자인이 거의 끝나갈 때쯤 내 머리를 시작했는데, 나는 수민샘에게 디자인을 받았다.
우리 수민샘..진짜 너무 감사합니다...감사 인사 먼저 적고 시작할게요.......
우선 정말 체계적이다. 자리를 안내받고 앉자 마자 차트를 적는다.


마지막 시술은 언제였는지, 어떤 스타일로 했는지, 원하는 디자인은 있는지, 준비한 사진이 있는지, 담당자에 맡기고 싶은지, 평소 곱슬인지, 볼륨에 신경을 쓰는지, 펌 시술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등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안내 해주셔서 체계적으로 회원의 머리 스타일을 만족스럽게 할 수 있도록 체크한다.

나는 특별히 어떤 스타일을 하고 싶다기보다 좀 큰 얼굴에 광대가 부각된 사각형 얼굴이어서 얼굴형을 고려해서 스타일링을 해주실 것을 부탁드렸다.
수민샘은 나의 모발 상태를 꼼꼼히 봤고, 어떤 시술을 했었는지 기간 등을 체크 해주셨다. 솔직히 미용실 여러 곳 많이 다녀봤지만 정말 이렇게 꼼꼼하게 확인하고 체크해주는 곳 처음이었다. 이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던 부분. 나의 머리가 곱슬이 살짝 있는 머리인지도 솔직히 처음 알았다. 어느 미용실에서도 이걸 알려주는 곳이 없었고, 진짜 앞 머리 뒷 머리, 전체 머리를 다 체크 하시고, 곱슬이 살짝 있으나, 머리 스타일링에 크게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실 정도로 꼼꼼히 봐주셨다.


내 얼굴형에 맞게 옆머리는 S컬로 내고, 뒷머리는 C컬로. 뿌리가 많이 진짜 축 갈아앉는 머리라 뿌리 볼륨펌에 대해서도 안내해주셔서 이렇게 세가지로 진행했다. 또한 ...지난 미용실에서 나의 머리를 일자로 그냥 툭툭 잘라버린 컷트도 예쁘게 다듬어서 층을 내주셨다.


먼저 샴푸, 컷트를 진행하고, 앰플을 바른 후에 펌을 진행하였다. (중간 중간 진짜 펌 설명도 잘 해주심. 어떻게 진행하고...어떤 S컬과 C컬은 어떻게 차이고 있고 머리는 관리 어떻게 해야 하고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다 설명 설명...진짜 최고!)

뿌리펌은 생소해서 진행하는 방법이나 잘 보이지 않는 뒷 뽕(?) 부분에 대해서는 거울로 뒷면으로 돌려가며 보여주시고 설명까지 해주셨다.


머리가 완성된 후는 머리를 말리는 방법, 스타일이 더 자연스럽게 살아 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간편하게 구르프를 이용해서 앞머리를 스타일링 하는 방법ㅠㅠㅠ 볼륨을 더 살리는 방법까지 다 알려주셨다
이 정도면 노하우 노출 아닌가 걱정될 정도,,,


솔직히 여자가 펌 같은 장시간이 걸리는 미용은 지루할 수 밖에 없고 힘이 들 수 있지만, 수민샘은 잠시 머리를 말아두는 동안도 옆에서 계속 나를 살피며, 이야기 말동무도 해주시고, 너무 행복하게 관리 받고 와서 꼭 후기를 최선을 다해 작성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아주 긴 시간을 투자해서 작성하기로 했다.

내 마음을 흔든 여자,,,수민샘.. 우리 수민샘 진짜 대박 났으면,,,
중간에 젊은 남자 원장님께서도 나의 확인해주시고 상태도 봐주시고, 했는데 진짜 전체적으로 디자이너 분들 및 사장님이 회사애가 강하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머리 결과물까지 만족스러우니 이것은 100% 만족 후기다. 이렇게 만족스러운 미용실 방문 후기는 처음이었다.


인테리어 등 후기

수민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깔끔한 박승철 스튜디오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물어보고 조말론 향수가 많이 비치되어 있길래 물어봤는데, 이곳은 조말론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였다고 했다. 알고 보니 알겠는 인테리어..
블랙앤 화이트가 조화롭고 모던해서 세련되었고, 곳곳에 미술 작품들 또한 포인트로 좋았다.

특히나 프라이빗한 1인실이 있는데 그곳은 탈모 케어도 받을 수 있고, 뭔가 더 관리 받는 느낌이 든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좋았다.

샴푸실 또한, 겨울이 찾아오면서 극세사 이불로 다 셋팅 되어 있어 잠깐 샴푸를 받는 그 시간들까지도 따듯하게 덮고 있을 수 있도록 비치 해둔게 진짜 신의 한수. 너무 고객을 많이 생각하는 가게였다.
보통 미용을 받을 수 있는 자리는 4인씩 되어있어서 비좁거나 불편한 부분이 없이 넓게 공간이 빠져있어 좋았다.


총평

가니까 친절하게 직원분들이 모두가 친절한 곳. 다녀오면 기분이 진짜 좋아짐. 디자이너 분들 모두가 실력을 겸비한 곳.
나의 스타일링에 대해서 이렇게 자세히 설명해줄 수가 없을 정도다! 라고 만족할 수 있는곳.

그럼 이만~
나의 만족스러운 상암 DMC 박승철 스튜디오 후기를 마친다~!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