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 오늘은 상계역 산책을 하다가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가보았어요. 이미 회사 선생님들은 동네에 예쁜 카페로 다들 알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읍천리 382 카페 후기

읍천리 카페 사진1

읍천리 카페는 대구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서울에 1,2호점이 상륙했어요!!
11월 20일에 오픈했고, 완전 신상카페라 깔끔 그 자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매장 안 창가 쪽 사진을 찍었어요 전등과 창가에 하얀 커튼이 너무 잘 어울리고 나무 테이블들이 너무 조화롭게 느껴졌어요. 벽지는 빈티지한 느낌도 났고요.

읍천리 카페 사진2

매장 안쪽 카운터 바로 오른쪽 자리들은 이렇게 좌식도 있어요. 테이블과 방석 모두 빈티지한 느낌이 아주 좋았고, 바닥에 초록색깔 타일 인테리어도 지금 보니 눈에 들어오네요.

읍천리 카페 음료 주문

저는 창가 좌석의 느낌이 좋아서 여기 앉았어요. 이 테라스가 너무 마음에 드는 것,,❤️🌿
음료는 이렇게 캔 형식으로 줘요. 테이크 아웃할 때 너무 편리하고 이 캔 형식 저는 참 좋더라고요.
커피맛도 좋았어요.

읍천리 카페 사진 3

창가 자리가 저는 너무 좋아서 이 사진도 추가로 올려보아요.

읍천리 카페 메뉴

메뉴도 다양한 메뉴가 있고요.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도 보여요.

운영시간/위치/주차

상계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고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운영시간은 매일 9:00-22: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변경 시간은 확인하시고요!
02-933-0382

+ 추가 이벤트 안내

읍천리382 아래 링크 친구 추가 후 같이갈 친구 태그하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이벤트를 노원중계점에서만 진행하고 있어요. 저도 오늘 가서 한잔 먹고 왔습니다!
12/31일까지 이니까 서두르세요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아메리카노 한잔 이벤트 참여하기!!
https://www.instagram.com/p/CX-CpQLFccl/?utm_medium=copy_link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