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오늘은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스위트 그랜드 호텔은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해있어요.
외관을 보면 아주 오래된 느낌이 물씬 납니다

하지만 내부! 호텔 1층으로 들어서면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많이 찍기로 유명한 장소이지요 2층으로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내부가 아주 엔틱하고 예뻐서 인기가 많기도 하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5월 말은 수영장 이용이 불가했어요.
너무 슬픈ㅠㅠㅠㅠㅠ
그렇지만 가성비가 서울 5성급 호텔이 절대 받을 수 없는 금액 129000원에 예약을 했고 주말 요금 3만 원을 현장에서 결제해 159000원에 예약해서 가격으로 보면 아주 혜자 호캉스였죠

룸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저희는 마운틴뷰였어요
룸 컨디션도 아주 좋았어요
깨끗했고요

화장실 내부입니다 뭐 타일이 약간 예스럽긴 해도 불만 없었어요

입구 사진입니다.

티브이와 티비 다이
오른쪽에 냉장고에 물 두병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었어요

거울에서 사진도 찰칵!
저렴한 가격에 호캉스를 원하신다면 아주 좋아요
서비스 부분 등은 기대하지 마셔요 워낙 저렴해서 인지 사람이 많았고 약간 체크인할 때 시장 느낌ㅋㅋㅋㅋㅋㅋ
수영장과 헬스장 등 이용하실 거면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