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여행에서 다녀왔던 숙소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솔직히 저희가 진짜 목요일에 급 숙소를 예약해서 금요일 반차 내고 갑자기 떠난 여행이었거든요. 그러니 숙소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한 가격에 잡았을뿐더러 하루 전날에 예약했으니 큰 기대하지 말고, 힐링하고 맛있는 거나 많이 먹고 오자는 생각으로 예약한 숙소였는데, 진짜 만족스러워서 꼭 후기를 남기고 싶었어요. 그럼 숙소 후기를 남겨 볼게요~!

제가 우선 예약한 숙소는 대전 knock in 입니다. 대전 동구 용전동에 위치해 있구요. 대전 복합터미널 200m 이내입니다. 구경할 곳들이 너무 멀어지는 곳은 싫어서 위치가 좋은 쪽이지만 깔끔한 곳을 고르려고 노력했어요. 물론 이러한 노력은 나의 남자 친구가 늘 감사하며..

대전 Knock in-노크인 호텔 최고예요!

Knock in-노크인 외관

외관부터 깔끔한 느낌으로 이 주변에 시설 중 가장 괜찮아 보여요. 물론 이 근처에 숙소를 잡으시는 분들은 더 잘 아시겠지만 직접 가보시면 더 눈으로 실감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이 근 방에 숙소 중 이곳이 외관도 제일 훌륭합니다. 외관 사진을 못찍어서 여기 어때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들어가면 예쁘게 꾸며놓은 공간들도 있고, 일단 바닥에 초록색 잔디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해두어서 뭔가 초록 초록한 느낌이 예뻐서 좋았어요.

헐 이건 뭐야? 이 알록달록 예쁜 공간은 바로 knock in 호텔 놀이 공간(서비스 라운지)입니다.

여기는 다양한 음료를 구비해 두셨고, 에어 프라이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아이스크림, 제빙기, 커피포트, 싱크대까지 구비해두었을 뿐만 아니라 놀이 공간으로 다트 기계, 오락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트랑 오락기 미쳐서 사진을 찍지 못한 바보..)

라운지 이용시간은 오전 1시 이전까지 입니다. 오전 1시~ 오전 9시까지는 서비스 라운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대전광역시에서 우수 숙박업소 베스트를 받은 업소입니다. 하단에는 정말 친절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배달 음식 주문이 숙소 안에서도 많아지니까 일회용 수저 젓가락까지 다 구비해주셨고, 여성을 위한 렌즈액, 기타 하단에 편안하게 일회용 세면도구들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구비해두었어요. 진짜 친절합니다.

이 숙소에서 또 한 번 감동을 느꼈던 건 바로 이겁니다. 남성용, 여성용 다양한 향수를 구비해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좋은 사람에게는 좋은 향기가 납니다.' 문구까지 고객을 생각한 완전 배려심 넘치는 숙소 이런 곳 처음 봤어요. 향수도 저렴한 향수만 있는 게 아니라 인기 있는 향수들로 구비해둔 게 보이고요. 디퓨저 등도 있어서 정말 숙소에 많은 신경을 쓰신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방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가운이 놓여 있어요. 이 가운 정말 다른 곳 하얗고 무거운 가운과는 다릅니다. 가볍고 편했어요.

침대도 깔끔했고,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깔끔하고 모던해서 좋았습니다.


방은 저희는 게임을 같이 하는 것을 좋아해서 커플 pc가 가능한 룸으로 예약했어요. Couple PC Square방이고요. (32in 모니터, 넷플릭스, 스마트 TV, 공기청정기)가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타일이나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일회용 세면도구들도 예쁘게 담겨 있어요.

이 숙소에 또 신기한 룸 서비스 마치 피시방에서 음식 주문하는 것처럼 다양한 세트메뉴 라면, 혼합세트, 든든 세트, 밥도그 세트 커플세트 등 분식 종류도 잘 되어있더라고요. 너무 신기한 것!!!

주차

본건물 좌측으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넓어서 30대 이상 주차 가능하다고 하다고 하더라고요.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

이 숙소에 유일한 단점이 있다면 체크인 시간이 21시이고, 체크아웃은 12시 입니다. 체크인이 좀 늦어서 불편한 점이 있어요. 근데 저희는 연박으로 2박을 예약해서 3만원 추가 요금을 냈습니다. (대실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라 연박 요금으로 3만원을 받아요.)

애견 동반 가능 숙소, 물품 대여 가능한 것 정리!

이 숙소의 장점을 또 보자면 애견 동반이 가능한 룸도 있어요. 애견인들은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고데기 및 렌즈액,일회용 렌즈통, 와인 오프너, 와인잔, 게임헤드셋, 테이블 대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진짜 강력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뭐 편히 말하자면 모텔이지만, 이곳은 고객을 생각하는 여러 부분이 너무 많았고,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5~7만원 정도의 숙소 비용이면 저렴한 편에 속하잖아요. 근데 세심하게 배려한 부분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대전 여행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이곳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ㅇ^ 내돈 내산..늘 내돈 내산이지만 그냥 내돈 내산인 후기였습니다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