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인생 사진 건질 수 있는
설악산에 가을!


위에 단풍사진 앞이 사진 핫플이었다.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린 나무 앞이다.
개인적으로 단풍은 밑이 예쁘다
케이블카 타고 올라오는 순간 단풍은 잘 보이지 않는다.

너무나 빨갛고 예쁘다.
왜 가을에 설악산 가는지 나는 31년 만에 처음 깨달았다.
가을이 이곳에 있으니까.🍁


뭉그적 거리다가 11시쯤 나와서 케이블카 홈페이지 둘러보니 케이블카 예약 대기 3시간 반, 오마 갓
🙀

뭐하지 뭐하지? 하다가 우린 인생 사진 하나 건졌다
그리고 살짝 쌀쌀해진 탓에 카페에서 커피 한잔했다.
주변 둘러 둘러보면 3시간 순식간에 지나간다.

설악산 단풍은 10월 말에서 11월 초가 제일 멋지다는데
우린 시기 잘 맞추어서 다녀왔다.

설악산을 케이블카 타고 올라오는데는 참 금방이다.
사람이 정말 많다.

이 바위 저 바위 다니면서 사진 맛집인 설악산에서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다.

c주차장 차 세워놓고 올라가는길

근데 10월 말 11월 초. 정말 사람이 많아서
케이블카 앞 소공원은 주차장이 만차였다.
케이블카 타는 소공원까지는 걸어서
한 시간 걸어 올라가야 하는 c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시간을 걸어 올라갔다.

소공원 근방에 주차를 원한다면
무조건 일찍 나오시길 바래요.
게으른 나는 늦어버렸다.

그래도 설악산 위로 올라가서 많이 남긴 설악산
인생 사진들 나에게만 인생 샷?

눈으로 담고 싶어서 남긴 영상들,

케이블카 타고 내려갈 때!!!!!

케이블카 타고 올라갈 때!!!!

#산은 여윽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야 제맛,,,,,👏🏻


낮은 산은 그래도 가끔 다니는 편인데
등산으로 올라가긴 힘든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니 너무나 편했다.
사람이 왜 많은지 알겠다 설악산은 그냥 절경 그 자체!
꼭 다시 오고 싶다.


#케이블카 예약 / 주차 / 비용 /위치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은 불가능하다.
성인 11,000원
소인 7,000원
유아 무료
입장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인당 3,500원이다.


주차장은 많고 넓다!
주말에 차 가지고 소공원까지 올라가는데
차가 엄청 막혀서 각오할 것
그래도 걷는 걸 좋아한다면 우리처럼 먼 거리여도 걸어 올라가는 것을 추천한다.



내가 바라본 하늘과 바다
내년 가을은
더 많은 사람들이 보았으면 좋겠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