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이번에 고대하던 김포 라베니체 다녀왔어요.
낮에는 게을러서 데이트를 못하는 날이 많아 저희 커플은 야간에 데이트를 많이 해요.
그래서 야경 드라이브, 야경 데이트 코스 이런 곳들을 많이 검색해서 찾아보는데, 야경 데이트를 어디로 가면 좋을까 계속 고민을 하다가 심사숙고 끝에 결정한 곳 김포 라베니체예요.

이곳은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야경 명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요.
김포 신도시라서 깨끗하고,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 볼거리도 많아요. 그리고 카페들이 즐비해있고, 혹시 낮부터 데이트를 하신다고 하시면 공방도 아주 많이 보여서 공방 데이트도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었어요.
김포 아울렛에서 데이트를 한 후 저녁에 이곳을 돌아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저녁 8시쯤 도착했어요. 여유 있게 김포에 유명한 한성 치킨도 주문하고, 치킨 포장해서 가실 분들은 미리 라베니체에서 차로 10분 안 소요니까 주문해놓고 찾아 가시는 방법도 좋아요.
저희는 6시 40분쯤 주문했는데 7시 40분에 찾아갈 수 있대서 1시간을 대기하였습니다. 그 사이에 주꾸미 덮밥도 먹고.. 즐거운 데이트 시간이었네요!!!!
밥도 먹고 하다 보니 저녁 8시나 되어서야 라베니체를 구경 갈 수 있었어요.

라베니체는 일단 신도시 아파트 사이에 작은 한강처럼 물이 흐르는데, 베네치아가 생각나는 곳입니다.
걷고 매장들을 구경하고 야경 사진 찍고 하다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그리고 예쁜 맥주집, 또, 밖에 야장에서 먹는 고깃집, 횟집 등 진짜 분위기로 술이 술술 들어갈만한 술집, 밥집이 정말 많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가실 수 있는 분들은 차량 가지고 가지 마시고, 술이라도 한잔 하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저흰 차를 가져가서 그렇지 못하고 돌아왔는데 너무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ㅠㅠ


여기에 그리고 너무 예쁜 문 보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안동, 제주, 인천에서도 운영하고 있는 문 보트가 가까운 김포에서도 운영한다고 하니,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멀리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너무 예뻐요!
2만 원을 내면 문 보트를 탈 수 있는데 시간대별로 운영하고 있어서 시간에 맞추어서 타셔야 해요.
패밀리 보트, 2인 보트 등 종류가 나누어져 있어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종류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 라베니체 문 보트 온라인 예약 알려드릴게요.

김포 - 라베니체 문보트

운영시간 : 12:00 ~ 21:15

탑승장소 : 금빛 수로 3교 아래 한강 근린 13 공원
주차 : 김포시 장기도서관 옆, 한강 중앙공원 주차장 이용
연락처 : 070-4242-0340
김포시청 (gimpo.go.kr) 5월부터 온라인 예약 가능

김포시청

www.gimpo.go.kr


라베니체 방문 시 주차
일단 무료 주차 안내해드릴게요.
한강 중앙공원주차장

장기 도서관

공영주차장은 22년 6월까지 무료라고 하네요.
참고로 장기도서관과 한강중앙공원 주차장 좀 협소합니다. 그래도 저희는 저녁 느지막이 주차했는데도 주차 자리가 있어서 주차했어요!

너무 즐거웠던 라베니체 야경 데이트 모두들 서울 인근 데이트 야경 명소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