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공유하고 싶은 속초 숙소,

 

속초 언니네 수족관

이곳에 들어오면
우선 따듯한 방이 기다린다.
주인장이 바닥을 따듯하게 데워놓은
정 넘치는 기분.

일 끝나고 출발한 탓에
늦은 저녁 도착해서 정말 피곤했는데
따듯한 바닥,
그리고 틀어져 있는 음악.
정말 좋았다
대접받는 기분이랄까


깔끔한 침구 누웠을 때 참 좋았다.
노곤 노곤

좀 더 가까이 들여다볼까?
저 벽에 걸려있는 행잉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는 이 헹거가 참 사고 싶더라.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저 배려 듬뿍
실내화,, 너무 좋다.


 

주방 조명도 테이블도 참 괜찮았다
깜빡한 게 주방 식기를 못 찍었는데
여기 식기가 너무 예뻤고

전자레인지, 그리고
저 구석에 드립 커피랑 각종 차를 준비해두었다
커피 포트도 진짜 예뻤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쉬웠다.

개인적으로 난 이 공간이 참 좋았다.
노래가 흘러나오고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비루하지만 내 사진도 소소하게 첨부
뒤에 1인용 소파도 잘 보이길래 올려보았다.

이 화장대 위에도 이렇게 소품들이 나열되어 있다!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

#주차는? 예약방법?

주차 : 지하/ 지상 주차장이 있음
근데 금방 꽉 차 버림!
특성상 그냥 도로에 대어도 문제없음
주차공간은 넉넉함
주인 언니가 주차 관련 안내 보내줌!

예약은 에어비앤비에서!

#난 어땠을까

난 여기 와서
늦은 저녁 이곳에 오길 참 잘했다 생각했고
비싸지 않은 가격에 이곳 굿 초이스였다.

그리고 이곳은 조식을 줌!
아침에 문 앞에 조식을 주고 가시는데
흡입하느라 못 찍어서 아쉽ㅠㅠㅠ
샐러드, 그리고 햄버거 먹었었는데
진짜 깔끔하게 포장해서 옴


건물은 노후된 리조텔에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한 곳이지만 나는 좋았다
단점이 있다면?
온수를 어느 정도 사용하면

찬물만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사람과 싸움날 수 있음
그거에 대한 공지가 없었어서 불편했다.
그래도 전체적인 것은 좋았다!!
정리하면

나 손님.

이곳에 와줘서 고마워요

환영해요. 푹 쉬어요.

이 대접을 받고 왔던 곳이다
한 번쯤 숙소를 찾다가 가보면 후회하지 않을 것!!

이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