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희 데이트 장소를 추천하려고 해요. 저희는 날도 너무 춥고 따듯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쌀국수를 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찾아간 집입니다.
여기도 노원구 주민들은 많이 알고들 계세요
배달 주문도 이미 많은 곳이고, 이전 확장 하면서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새단장을 했더라구요.
후기 고고해볼게요.

노원 크리스마스 데이트 추천 태국 음식 맛집 썸머 타이

썸머타이 간판 사진

인테리어 새단장 후 너무 예뻐진 썸머타이 입니다. 겨울에 어울리지 않는 이름이라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따듯한 여름도 생각나고, 트리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 놓아서 너무 따듯한 느낌이 강해요.
인스타 감성의 간판도 보여요!


썸머타이는 태블릿 주문으로 해요. 저희는 2인세트 주문하고 쌀국수를 추가해먹었습니다. 가격은 38000원 이었구요.

썸머타이 매장 사진

매장 안 사진이에요. 너무 예쁜 인테리어가 시선을 끄네요. 크리스마스 날이기도 하고 커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라 저희 말고도 엄청 많은 커플들이 있었어요.

사진을 찍다보니 음식들이 등장. 이건 튀김인데요.
윙, 새우 고로케 완전 맛있었어요. 튀김들 모두 바삭 바삭하고 새우튀김은 전분으로 튀긴건가. 더 바삭함이 강했고, 새우 고로케는 새우가 통으로 씹히는 게 정말 식감이 좋았어요.

저희는 볶음밥을 돼지고기덮밥으로 결정했는데 약한 매콤한 맛이 강했고, 전 고수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고수의 향이 좀 느껴지긴 했지만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쌀국수는 국물도 개운하고, 역시 고수의 향이 강하지 않아서 저는 너무 맛있었구요. 국물까지 다 호로록 마셨습니다.

주차/운영시간/위치

노원역 8번 출구에서 200미터 안 거리에요.
서울 노원구 노해로75길 14-25
운영시간 11:00-22:00(코로나 19로 인해 지금은 21시) 이구요. 15:00-16:00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주차는 노원구청 이용 하시는 게 좋을거에요. 주말엔 바로 가게 앞 도로 라인에 주차를 하시긴 하지만, 저희는 구청에 주차했어요.

마무리

맛있는 태국 음식점을 찾고 있는데, 데이트나 소개팅이 장소로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썸머타이 너무 추천해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