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 오늘은 파파존스에서 돼지 파티한 후기를 올려보아요.. 엣 헴..
사실 주제는 신한카드로 결제해서 40프로 할인받아 피자를 먹은 후기를 작성하면서 얼마나 많이, 맛있게 먹었는지 후기를 겸해서 올리려고 합니다ㅋㅋㅋㅋ

파파존스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우선 파파존스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요. 금요일마다 피자를 시키면 1+1으로 먹을 수 있는 후기도 있고, 3사 통신사 할인도 되고 다양한 할인을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꼭 확인해서 해당되는 할인 꼭 이용하시길 바라요. 1월에는 풀드 포크 바비큐 피자 주문 시 리소토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내가 이용한 파파존스 신한카드 40프로 할인 이벤트 방법

일단 제가 구매해서 먹은 방법은 신한카드로 구입해서 먹은 방법이에요. 40프로 할인이 된다고 하여 통신사 할인보다는 10프로 더 되는 신한카드 할인을 이용했습니다.
아래는 이용방법이 파파존스에 잘되어 있어 진행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신한카드 이용 유저라면 올해 계속 진행하는 이벤트니, 갑자기 파파존스가 당기실 때 이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도 추가해놓겠습니다.

https://pji.co.kr/event/w_ongoingDetail?eventId=8890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

파파존스 돼지 파티 리뷰

피자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를 보여드리려고 손을 놓고 사진 찍어보았어요. 어마어마한 사이즈ㅋㅋ

존스 페이버릿 피자

구매한 피자는 존스 페이버릿이에요.

파파존스 메뉴 추천을 통해 인기순위를 확인해서 제일 많이 먹는 기본 피자 말고, 이걸 주문해보았어요.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6종의 치즈가 만들어 내는 진한 풍미의 피자입니다.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호홍 이것은 무엇일까요. 저희 강아지 미호도 냄새에 매혹될 만큼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바로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예요. 이 브라우니 오븐에 직접 구웠고 너무 따듯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 초코칩이 정말 씹히는 게 더 일품이고, 먹어본 브라우니 중 손에 꼽습니다. 즉시 배달했을 때 따듯하게 먹었던 이 브라우니 맛도 정말 좋았지만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차게 먹은 브라우니 맛도 일품이었어요. 미국 현지 맛 그대로,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디저트로써 정말 인정합니다. 가격은 10,900원이에요. 근데 며칠을 두고 먹어도 괜찮으니 가격이 나쁜 편은 아니죠.

파파스 파스타(미트)

마지막으로, 파파스 파스타(미트)입니다. 먹는 즉시 드시는 게 아니라면 오븐에 데워야 하고요. 전자레인지는 이용하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진한 토마토 베이스의 미트 소스와 버섯과 채소가 어우러진 파스타로써 이것 또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정말 순삭 했어요. 가격은 7900원입니다.

마무리

파파존스는 미국 현지의 맛이 너무 많이 느껴져서 그다지 제가 선호하는 피자는 아니었지만, 정말 사이드들이 일품이었어요. 피자는 솔직히 맛은 있었으나, 그다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러나 진짜 브라우니랑 파스타는 완전히 인정해버립니다. 미국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피자 엄청 맛있으실 거예요. 근데 꼭 저 브라우니 후식으로 다들 드셨으면 좋겠어요. 저 인생 브라우니예요. 진짜 강추합니다. 파파존스가 다양한 할인도 하고 좋지만, 맛 또한 훌륭한 피자 브랜드라 맛있게 한 끼 잘 먹었네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