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고기국수가 너무 당긴 나머지 찾아간 수락산 근처에 있는 맛집 제주 마음대로 고기국수에 다녀오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고고!

제주 몸냥 고기국수 후기

제주 몸냥 고기국수 매장 사진1

고기국수 매장 앞입니다. 보시다시피 가게가 넓진 않지만 외관이 깔끔합니다.

제주 몸냥 고기국수 메뉴판

가격은 일단 8천원 입니다. 작년 11월까지는 7천 원에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가격은 올랐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다기보다 제주도에 특색 있는 음식인 고기국수와 국밥, 몸국 외에 다른 메 뉴는 없습니다. 크.. 제주 고기 국숫집답게 제주도의 유명 술 한라산을 판매하고 있네요

제주 몸냥 고기국수 매장 사진(치자)

이곳은 고기국수 면에 치자면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면 조리시간이 7분 소요 된다고 해요. 치자는 몸에 열을 낮추어 혈압에 도움을 주고,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면요리로 소화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이 치자면이라면 조금 괜찮지 않을까요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주 몸냥 고기국수 매장 사진(몸)

제주도에 몸국이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항상 이 몸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친절히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몸이 근데 다이어트에도 좋은지는 몰랐어요. ㅎㅎ 칼슘도 풍부하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제주 몸냥 고기국수 매장 사진2

가게 안내들이 귀여워 찍어보았어요. 이곳은 물은 셀프네요. 와이파이 팡팡팡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모든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주 몸냥 고기국수 매장 사진3

매장 곳곳에서 제주스러움을 표현하려고 사장님이 노력하신 듯해요. 저 상단에 귀여운 하르방과 한라산 깜찍해요ㅋㅋ제주 시계도 돋보이네요

제주 몸냥 고기국수 음식사진 

이 사진 저 사진 찍다 보니 드디어 음식들이 나왔어요. 비빔 고기국수와 돔베고기 한 접시(만원), 고기국수 하나 이렇게 세갤 주문했어요 고기를 주문하면 겨자와 소금을 곁들어 나오네요. 작은 걸로 시켰더니 양은 많지 않습니다^^

제주 몸냥 고기국수 음식사진 2 

저는 비빔 고기국수를 시켰어요. 양념장 맛이 정말 맛있네요. 과일로 양념을 내신 거 같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도 넉넉히 올라가 있고요. 면이 살짝 덜 익은 것 같아 아쉬움은 있었지만 양념장이 너무 깡패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자 친구의 고기국수를 먹어보니 따듯한 국물에 면이 잘 삶아져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국물도 걸쭉한 국물이라기보다 시원한 국물이라 더욱더 좋았어요

매장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제주 귤을 주셨어요 이게 뭔가 세심한 손님들 배려 같기도 하고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제주 국숫집에 남다른 홍보 방법 같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운영시간/주차/위치

운영시간 월~토까지 11:30~22:00까지 운영이고 일요일은 휴무예요
주차는 골목이 좁아서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주변 공차 옆 미용실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마무리

제주도에 여행 가면 항상 먹고 오는 게 제주 고기국수잖아요. 근데 고기 냄새가 싫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고, 진짜 맛집을 찾는 것이 쉬운 일만은 아니쥬! 고기국수가 너무 당기는데 동네에서 고기 국숫집을 찾아 속는 셈 치고 다녀왔는데 맛있어서 가끔 고기국수 생각날 때 방문하려고 합니다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