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요
오늘은 저녁거리를 무엇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리하기도 귀찮고 코로나 19에 매일 집에서 밥 해 먹는 것도 지치잖아요ㅠㅠ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밀키트 전문점이 새로 동네에 생겨서 가서 저녁거리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오늘 쉐프 사진 1


밀키트 take out 전문점
'오늘쉐프' 마들점 방문 후기
매장이 크진 않아요 하지만 매장 안이 깔끔하더라구요
오늘 셰프는 신선 공간에서 추천, 간편, 맛있다, 다양하다, 신선하다, 간편하다 구분이 각각 되어있어요.
고르기가 편하네요. 메뉴가 매일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메뉴 이렇게 되어있어요.

오늘 쉐프 사진 2

오늘 쉐프 사진 3
오늘 쉐프 사진 4


매일 신선한 밀 키트를 판매하는 것 같죠? 오늘은 만두 제비가 세일합니다. 당일 각각 할인 메뉴도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이 만두 제비를 구매하기로 했어요ㅋㅋ
닭갈비도 추가 구매!

오늘 쉐프 사진 5


음료도 파는데 아주 저렴한 금액에 팔고 있어요.
그리고 신선한 샐러드 메뉴도 보이고요

오늘 쉐프 구입 사진


그리고 밀봉 처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네요.
닭갈비 2인분에 11900원
만두 제비 10900원
괜찮은 가격에 구매한 것 같아 오늘 저녁 한 끼는 든든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쉐프 키오스크

24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키오스크를 이용해요. 흐흣 영상은 보너스로 올려보아요

오늘 쉐프 만두 제비 조리

집에 가져가서 만두 제비부터 오늘은 해 먹자는 생각으로 해 먹었는데 칼국수 면을 마트에서 추가 구매해 끓여먹었습니다~~~!

마무리!!!!
1. 오늘 저녁 만들기가 너무 귀찮다.
2. 손님들이 오는데 다양한 음식이 필요하고 배달음식은 좀 아니고, 내가 한 음식처럼 둔갑시킬 때

활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가까우신 분들은 밀키트 오늘 셰프 이용해보세요!

운영시간 / 위치 / 주차
24시, 주차 불가입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