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오늘 발렌타인데이네요. 그래서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장소로 추천드리고자 가져왔어요.
커피업계에서 굉장히 유명한 여섯명, 허민수 파티셰, 박근하 바리스타, 송성만 바리스타, 김도현 로스터, 김병기 생두바이어, 전경미 커피 감별사 등 각 분야에 전문갓들이 맛있는 커피를 만들자고 해서 창업한 커피 전문점 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원두를 사용한 가게들도 많이 보셨을거에요.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는 가게가 전국에 550곳이 넘는다고 하니까요. 그만큼 원두가 정말 맛있어서 커피가 유명한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프릳츠 커피 매장은 많진 않아요. 서울에 보니까 3개의 매장이 있었어요. 그중 저희는 마포 매장에 다녀와봤습니다.


빈티지하고 레트로한 감성이 눈에 띄고 여기만의 낡은 감성? 그리고 번화가가 아닌 주택가 골목 느낌에 장소에 매장이 있는것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입구부터 보면 집을 개조한 느낌의 감성이 물씬 느껴져요.

매장내에 들어가도 요즘 카페 인테리어에 많은 빈티지 파이프 인테리어가 눈에 띄구요.


뭔가 동남아 느낌에 전등들, 트여있는 카페 주방이 가운데에 있고, 바 테이블처럼 둘러싸고 있는 것도 특이해보였어요. 그리고 뭔가 트여있으니 더 깔끔한 느낌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매장은 한층 더 있지만 저희는 그냥 1층을 이용했어요.


매장안에 들어가면 다양한 빵종류가 보이는데요. 사실 빵의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카페에 분위기가 발렌타인데이같은 기념일에 오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침 오늘 발렌타인데이네요~~기념일은 뭔가 특별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하니까요. 모두 데이트 장소를 정하고 있는데 빈티지한 감성과 굿즈들을 구경할 수 있는 브릳츠 커피는 어떠세요?!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뱌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