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근로자인 우리들을 스스로 위로 하고자 !!!!!! 친구들과 진짜 오랜만에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불국사로 올라가다가 커피를 먹고 싶은데..마땅히 불국사 근처에는 카페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냥 티맵에서 카페를 치고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하프라운드. 아니 이게 무슨일이람 신중히 찾아간 카페보다 더 예쁘고 완전 한적하니 좋잖아...♥ 여심을 완전히 저격해버린 불국사 카페 하프라운드. 이곳에서 우린 커피만 받아가자 라는 마음으로 갔지만 30분은 넘게 이곳에서 머물렀다는..사실... 예쁜 색색깔의 의자들 또한 사진찍기 너무 좋았구요.
저 차량들좀 보세요 너무 귀여워~~~~~ 잔디나 색색깔 의자나 나무 모두가 여심을 저격하기 딱 좋은 카페 비쥬얼!!
1층 거울에서도 단체 샷 촥촥😄
매장 2층 또한 여심을 저격하기 좋아요. 손님이 없는 시간에 가서 자유롭게 사진을 잘 찍었네요.
의자들, 테이블 모두 세심하게 사장님이 신경쓴 티가 났어요. 바닥에 타일마저 너무 이쁜것~~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았어요. 디저트 카페라 그런지 케이크 장식 소품, 그리고 팔찌, 반지, 커피 등 소품샵에서 판매하는 것들도 많았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였답니다.
디저들 또한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가격은 타 디저트 가게와 다르지 않게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각종 와인들이 이렇게 즐비해 있기도 했구요. 소스들, 나초 등등도 보이네요.
차량이 서있던 방향으로는 이렇게 인형들도 귀엽게 되어있어요.
제 친구의 다급한 발걸음. 이층까지 있어서 2층으로 빠르게 구경하러 가는 발걸음이 찍혔네요. 너무 귀엽. 다양한 쥬스들도 얼마나 많게요~~
친구가 다급하게 올라가던 이 라인은 2층으로 올라가는 라인 겸 주문하는 곳입니다.
1층 오른쪽엔 화장실도 이렇게 노란색문으로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되어있어요.
이게 사진찍는 기계인데, 요즘은 간혹 카페들에서도 많이 볼 수 있더라구요.
영수증 사진기라서 간편하게 찍고 가져갈 수 있는 추억 쌓기 좋은 기계였어요~~ 사장님의 센스에 탁 치고 갑니다. 저 영수증 사진기 오리랑 사진들 많이 찍었는데 너무나 귀엽게 다들 사진을 잘 남겼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