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락산 동네 산책을 다니다가 발견한 24시 무인카페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무인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데, 저희 동네에도 생겼더라구요. 수락산 거주하시는 분들은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만월경은 무인인데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저는 무인인지 사실 몰랐습니다. 외관부터 뭔가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어서요.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서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커피메뉴와 커피가 아닌 메뉴 디저트류도 있어요. 스타벅스 원두임에도 무인이라 그런지 커피 값이 저렴합니다.

내관도 깔끔한 화이트 계열 인테리어가 눈을 끄네요. 무인임에도 콘센트라던지 충전기가 있다면 무인이니 편히 하고 갈 수 있어 좋습니다!

디저트는 이렇게 자판기를 통해 주문할 수 있어요

내부 청결을 위해 싱크대라던지 물티슈, 손 세정제 등 섬세한 배려가 좋아요~ 블루계열에 공간 분리도 예쁘네요.

테이크아웃 시 컵과 빨대도 넉넉히 잘 관리 되고 있네요.

무인 24시 카페로 운영되고 있음에도 새로 생긴 가게라 그런지 카페,만월경은 깔끔하게 관리도 되고 있는 느낌이 강했고, 인테리어 또한 예쁘고 좋았어요^^ 9시 이후 요즘 커피 수혈이 필요하지만 충전이 불가능한 이 시점에 여기에 방문한다면, 언제든 커피를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용! 무인카페 만월경 이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