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의정부 용현동 신상 떡 카페 달려가 보기!

몇 달 전부터 계속 오픈을 기다리며 떡 카페가 대체 언제 생길까 궁금해하던 찰나 드디어 오픈 소식을 접하고,
바로 가보았어요.

드디어 오픈.. 두근두근..

전통 떡 카페와는 달리 세련된 인테리어를 사로잡는 떡 카페는 젊은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깔끔 깔끔~~
요즘 주변에 보기 힘든 떡 카페!! 저는 개인적으로 참 괜찮았아요!


메뉴 사진 입니다. 음료 또한 커피 외 다양한 전통차들도 메뉴에 많아 주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찹쌀떡 메뉴와 인절미 메뉴가 종류별로 있는데, 찹쌀떡 메뉴는 여섯 가지, 인절미 메뉴는 다섯 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인절미가 먹고 싶어 인절미 3가지 종류를 섞어 세트 한 박스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맛이 아주 끝내줍니다.....♥달짝지근 미숫가루 한 모금. 여름이었으면, 더위 한방에 날리기 딱 좋은 맛~_~
오곡이 가득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인절미 세트 가격은 4500원인데 세 종류를 4개씩 12개를 넣어줍니다. 가격이 너무 합리적인 것!
행사 때 사용하기 적합해 보였어요. 깔끔한 박스와 정갈한 포장이 받는 사람이 기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 행사 때 구매하려고요!

의정부 용현동 떡집 떠기요 카페

경전철 송산역 4분 내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화번호 : 0507-1430-3100

영업시간 : 오전 8시~오후 9시

주소: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64, 1동 108호(용현동, 웰링턴 아파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