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입니다.
오늘은 소피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소피 안심 숙면 팬티와 시루콧토 화장솜 리뷰해볼게요.

박스를 개봉했는데, 너무 예쁜 박스에 포장해와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여. 이 박스를 그래서 버리고 싶지 않았으나 자리를 너무 차지하는 탓에 박스를 버렸어요 ㅠㅠㅠ!!!

박스를 개봉해보니 세상에 이벤트로 받은거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팬티 라지 4세트와 스루 콧 토 화장솜 두 박스가 들어있더라고요. 더 좋은 구성에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소피 안심숙면팬티 리뷰

전 솔직히 안심 숙면 팬티는 이미 많이 사용해보았어요. 양 많은 날에는 이걸 자주 이용하기도 했고요. 근데, 솔직히 속옷 사이즈가 95-105라고 하지만 입으면 저만 느끼는 건지는 모르겠으나 105까지 착용하기 편할까 싶었어요. 저는 좀 불편하더라고요. 평소 100 사이즈를 입는데도 전 뭔가 그렇게 착용감이 편안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105를 입으시는 분들은 더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고요. 그래도 생리가 한 번도 샌 적은 없었어요. 잠잘 때 정말 착용하기 좋고, 그렇게 착용감이 거슬릴 정도로 불편한 건 아니니 그냥 입자라는 식으로 항상 착용했거든요. 생리대를 차고 샐 걱정을 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양 많은 날은 훨씬 편하니까요. 따로 팬티를 입지 않아도 편하고 좋아요!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 리뷰

화장솜 사용할 때 제가 제일 중요시하는 것 물론 많은 분들도 이거 일거라고 생각해요, 화장솜이 막 보풀이 일어나는 화장솜 정말 극혐.. 근데 이 화장솜은 스폰 지층으로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아서 좋아요. 화장솜 한 개를 나누어 두장으로 코튼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팩 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이벤트 당첨에 행복한 후기였습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