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 저는 우선 어릴 때부터 아토피가 굉장히 심했고, 성인이 돼서야 아토피에서 벗어날 수 있었는데요. 피부가 워낙 예민하고 속된 말로 지 x 같은 피부라, 조금만 예민해져도 반응해버리는 특이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ㅠㅠ 몇 년 전에는 대학병원에서 알레르기 검사를 했는데, 먼지 알레르기랑 진드기 알레르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반려동물도 키우고 있으니, 더욱더 피부에 예민하곤 해요.
그래서 리뷰할 제품은 오늘 진드기 살충제 비오킬 입니다! 리뷰할게요 고고!

동성 비오킬 알러지 유발 진드기엔 진드기 킬! 리뷰

이 제품은 뿌려두면 한 달간의 살충효과가 지속되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독성 살충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고, 비오킬에 노출된 해충은 신경계가 손상되어 살충효과를 가지고 온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우선 간편하게 뿌리기만 해도 되는 제품이라 사용하기 편해 보였어요.

분사력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뿌렸을 때 많이 살균제나 소독제 뿌리는 것들이 요즘 많이 있는데 우선 분사력 보고 실망할 때가 많이 있었는데 분사력이 마음에 들었어요. 살충제인데 왜 냄새가 안나지? 했어요.


강아지들이 아무래도 후각에 예민한데 바로 뿌려놓고도 자기 침대에 올라가려고 해서 강제 격리시켰습니다ㅋㅋ진드기 킬을 뿌려놓았는데 바로 올라가면 안 될 것 같아서 격리 조치!! 이렇듯 향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솔직히 청소하기 힘든 커튼, 침대 매트리스, 베개, 우리 강아지 미호의 침대나 이불까지 매주 세탁하고 청소하기 힘들잖아요. 특히나 침대 매트리스는 청소가 어그의 불가능하고요.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1달간의 살균이 지속된다고 하니 솔직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 한바탕 다 뿌려놨으니 1월은 거뜬히 깨끗한 기분으로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동성제약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어요. 전에 다니던 복지관에서 동성제약에서 약 1000만 원가량의 바이오가이아라고 후원품을 지원받은 적이 있었는데, 기업의 복지 마인드도 좋아서 더 관심이 많이 가네요. 이거 외에 타제품 진드기 킬이나 비오킬도 사용해보고 싶어요!! 여름에는 날파리 때문에 고생이 많은데 다음에 날파리 킬 주문해보아야겠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