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하항 오늘은 너무 예쁜 빈폴 가디건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남자친구가 기념일도 아닌데 선물해준 빈폴 가디건. 리뷰. ♥ 제품 리뷰는 잘 못하긴 하지만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선물이라 리뷰를 해보려고 끄적 끄적 써봅니다.

빈폴 꽈배기 가디건 리뷰

하항 오늘은 너무 예쁜 빈폴 가디건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남자친구가 기념일도 아닌데 선물해준 빈폴 가디건. 리뷰. ♥ 제품 리뷰는 잘 못하긴 하지만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선물이라 리뷰를 해보려고 끄적 끄적 써봅니다.


제가 고른 색깔은 황토색 그 이름도 촌스럽다 황토색!!!!!
근데, 회색이나 남색이런 가디건들은 좀 흔해 보여서 저는 원래 약간 이런 갈색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걸 골랐는데 제가 얼굴이 좀 노란편이라 그런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무난하고, 아무 곳에 받쳐 입기 좋았어요.

그리고 오히려 색감이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실물이랑 확실히 온라인 상으로 보는건 차이가 있습니당!
청바지에도 잘어울리고 치마에도 잘 어울려서 저는 아무곳이나 잘 받쳐 입어요!
소재는 겉감 : 모 61%. 겉감 : 나일론 34%. 겉감 : 캐시미어 5%. 로 되어있어서 간절기에 입기 좋고, 겨울에는 코트나, 패딩 속안에 넉넉하게 입는 소재가 아니라서 가디건을 잠궈서 그냥 니트 대용으로 입어도 참 예뻐요.

가디건이 비싼 값을 하는 건가요. 되게 도톰하고 따듯해요. 소재도 너무 좋고 탄탄한 느낌이 들어요.
저는 66사이즈라서 딱 M사이즈 잘 맞았어요. (키는 165입니다. 몸무게는...5..9 공개 해드려야 구매에 참고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조심스럽게 공개해봅니다..)
팔이 끼지도 않았구요. (꽈배기 패턴이라 통통하신 분들이 입으면 더 통통해 보일 수 있을 것 같긴해요. 저도 요즘 살이쪄서..참고하셔요!)
저 입고온 것 보시고, 저희 회사 선생님도 구매하고 싶다고 보여드렸는데 조금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하셔서.. 직구하시길 추천드렸습니다ㅋㅋㅋㅋㅋ

폴로 가디건은 유명한데 빈폴은 상대적으로 덜 선호하지 않나 싶었어요. (물론 제 기준) 근데, 저는 오히려 빈폴 가디건이 더욱 좋았어요ㅠ_ㅠ 너무 예뻐...♥ 가디건은 니트 소재라 보풀이 일어나거나 오래 입지 못하는 일이 많잖아요. 근데 이건 진짜 튼튼해서 오래 입을 것 같아요. 진짜 강추합니다. 혹시 가디건 구매 예정이신분들은 빈폴 꽈배기 가디건! (빈폴레이디스 울 캐시미어 케이블 카디건)추천 드려요. 색상은 엄청 다양합니다.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고르셔시길 바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