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육볶음이 너무 땡겨서 급 노브랜드 고기로 점심에 해먹은 후기를 올려봅니다

노브랜드 앞다리살, 청정원 고추장 양념불고기로 만든 제육볶음 후기

구입한 노브랜드 앞다리 불고기용 이건 고기가 불고깅이라 굉장히 얇아요. 중량 400g에 6,720원에 구매했어요

뭔가 양이 모자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대식가 커플에 맞게 앞다리살 수육용도 추가 구매했어요. 이건 굉장히 두툼 합니다. 이것도 600g 구매했구요. 가격이 짤려버려서..불고기용 보다는 좀 비쌌던걸로 기억해요.

집으로 돌아가서 고추, 대파, 양파를 손질해두고, 대파는 보이는 양보다 한 대 정도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그런 후 기름을 두른 후 고기 1000g을 볶습니다~_~!

볶아주다가 마트에서 구매한 청정원 고추장돼지불고기 양념을 넣었어요! 고기 그람수 별로 양념을 얼마나 넣어야 하는지 표기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는 제육볶음이에요ㅋㅋ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청량고추도 팍팍!

사먹지 않고도 저 양념 하나에 노브랜드 고기 구입해서 해먹으면 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고 일석이조 입니다
모두들 저녁엔 노브랜드에서 고기와 마트에서 청정원 양념 야채 몇가지만 구매해서 간단하게 제육볶음 어떠세요?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