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드디어 수락산, 마들 사이에도 크린토피아가 입성했습니다. 이불 빨래, 운동화 빨래 하려면 한정적인 위치에 불편하게 방문을 했어야 해서 너무 힘들었어요..
근데, 수락산, 마들 사이 15단지 안 상록스토어 건물에 떡하니 크린토피아가 생기니까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불 빨래, 운동화 세탁, 자켓, 가방 등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니 정말 편해졌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24시간 코인 빨래방을 이용해보았어요.

저는 몰랐던 사실. 카드도 가능한지 몰랐어요. 요즘은 키오스크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해두면 카드 결제도 가능하더라구요.
현금(코인)만 가능한 줄 알았던 코인 세탁기는 옛날 얘기구나 변화에 너무 느렸습니다!!!!!

옆에 비닐팩, 종이섬유유연제 자판기도 있습니다!

세탁기는 총 3대, 대형 1대, 특대형 2대가 있습니다. 평일 저녁 사람이 별로 없어 편안하게 이용 했어요.

건조기는 총 4대 있구요. 건조기 위 아래 잘 확인하시고 돈 넣으시길 바랍니다. 사실 저만 이런 실수 할지도 모르지만 저는 아래에 돈을 넣고 윗칸에 빨래를 넣어서 멍청한 실수를 했지만 중간에 열어서 건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연 후 문제 없이 돌리기는 했지만 깜짝 놀랐습니다. 4천원 날린줄 알고...!!

건조기 방법과 세탁기 사용 방법도 찍어봤습니다.

세탁 편의점 이용 가격도 첨부하였으니, 확인해보시구요.

명품가방 세탁,염색,수선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크린토피아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는데, 강아지를 데리고 갔다가 너무 잘 놀아주셔서 편하게 세탁도 돌리고..심지어 강아지 털이 많이 빠진다며 돌돌이도 선물로 주셨어요...너무 감사한 일!!

이렇게 세탁물을 맡기거나 찾을수도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 편의점/ 코인빨래방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 편의점
평일 오전 9:30~20:00 까지
토요일 10:00~18:00 까지
점심시간 : 13:00~14:00 까지
일요일 휴무

코인빨래방
365일 연중무휴

주차/위치
단지 내 주차하시면 되지만, 주차공간이 많지는 않아요. 아파트 단지에 차가 워낙 많아 주차가 좀 힘듭니다 ㅠㅠ

 

크린토피아 세탁과 코인 빨래방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생겨 너무 좋네요. 모두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