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저도 11월 새신부가 됩니다! 하하 부끄럽지만, 결혼 준비하면서 다이렉트 결혼준비 사이트에서 웨딩홀 예약 견적도 요청해보고 했지만 이보다 싼 웨딩홀 예약은 어렵다고 웨딩홀 섭외 담당자분께 안내 받아서 그냥 여기서 진행하기로 하려구요. 사실 견적 같은 경우에 방문하지 않으면 견적을 이야기 해주지도 않고, 유선으로 예약이 불가능하잖아요. 웨딩홀 같은 경우 무조건 방문 상담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은 방문 상담 예약도 힘들더라구요. 올해 결혼 예정인 분들은 얼른 서두르셔야해요. 특히나 10월~12월 사이 토요일 점심시간은 진짜 대부분 꽉찼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여러곳 다 확인해봤으나 2시 이후나 조금씩 있지 12시~1시 피크타임은 다 예약이 차있었어요.

웨딩홀 위치

대방역근처 지하철에서 내리고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웨딩홀 1층

예약상담실, 국민은행이 있구요. 웨딩드레스도 볼 수 있는곳이 있어요. 제휴 업체들도 있어서 스드메도 같이 할 수 있어요. 이걸 추가로 하게 되면 비용이 더 할인 된다고 하셨습니다. (정확한 금액 궁금하시면 비공개 댓글로 달아드립니다.)

웨딩홀 외관

생각보다 저는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저 육군회관에서도 오래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되게 노후되어 있거든요. 육군회관은. 근데 좋아보이지 않나요?

폐백실

폐백실 사진도 첨부해보았어요.

웨딩홀 입구

넓직하고 깔끔했어요. 저는 뭐 첫 투어이긴 하지만 마음에 들었어요. 어차피 다른 하객들과 부딪힐 일 없고 저희만 결혼식을 하니까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환경이다라고 생각했구요.

예식홀 (1층 사진 -3개)

예식홀 (3층 사진 -3개)

예식홀

1층과 3층 두개에 홀이 있어요. 저는 1층으로 예약했습니다. 11시에 예식해서 2시 30분까지 텀을 주어서 그 시간은 저희만 예식을 하게되니 하객이 안겹쳐요. 홀은 3층이 더 크다고 했어요. 1층은 신부대기실 분위기나 솔직히 3층보다 예쁘진 않았어요. 저는 3층이 더 좋았고, 3층은 그 접수하는 곳이 따로 분리 되어 있어서 더 좋고 공간이 넓직해보여 사실 더 인기 있는 층은 3층이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1층이 접근성도 좋고, 하객도 그렇게 많이 올 것 같지 않아 저희는 1층으로 했습니다. 3층은 시간대별로 예식이 있어서 하객이 겹칠 수 있다고 했음

앞에서부터 1층 신부대기실, 뒤에 3층 신부 대기실 사진 입니다.

피로연

2층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여기 복도 같은 곳에서 음식을 떠서 홀 안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하는 식으로 진행된다고 하셨습니다.

공군호텔 예약 비용

저는 남자친구 아버님이 유공자셔서 국가유공자 혜택으로 공군회관 웨딩홀 예약을 하고 왔어요.
예약 부분 금액에 대해서 공개하는것은 되는지 모르겠어서 문의한 바 이보다 더 저렴하게 할 수 없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식대는 4만원 미만으로 했어요. 개인적으로 댓글 비공개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금액 댓글 달아드릴게요.
그리고, 대관료 부분은 예식홀 사용료 혼구용품, 폐백실 사용료, 웨딩연출, 꽃장식, 본식촬영 및 앨범(원판 10p 3권) 이거까지 포함해서 예약 했구요. 약 170만원 정도 예약 했습니다. 이것도 구체적 설명이 필요하시면 비공개 댓글 달아드릴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