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서울우유에서 만든 아이스크림 4종, 우연히 게임 레알팜을 하다가 거기서 할인 소식이 떠서 구매하게 되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10개까지 할인된다고 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던 내 마음은 그냥 눈 녹듯 사라지고 어차피 미니컵이니까 이거 먹고 시작할까? 또 나약해졌습니다..

그래서 가져온 후기 시작해볼게요.

 

사이즈 및 맛 종류, 디자인 등 

우선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사이즈는 100ml 입니다. 종류는 흰 우유, 초콜릿, 커피, 샬롱 밀크티 아래 사진과 같이 네 종류입니다. 

서울우유 미니컵 4종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았다, 쫀득한 식감과 우유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디자인은 레트로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서 서울우유의 옛 느낌을 고대로 살렸다! 추억하기 좋은 디자인이라 저는 이 디자인이 참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일 맛있었던 흰우유맛 아이스크림

맛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흰 우유 맛이 제일 좋아서,  흰 우유 컷들을 많이 담았어요. 역시 본연의 맛이 제일 좋았어요. 꾸덕하고 바닐라 맛이 아니라 흰 우유 맛 말 그대로 우유맛이었는데 되게 부드럽고 제 입맛에는 참 좋았어요. 커피우유 또한 우리가 아는 그 커피우유 맛을 그대로 재현해서 먹기 좋았고, 프리미엄 콜드 브루  커피 추출액을 첨가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초코 또한 꾸덕하니 맛있었습니다. 우유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꾸덕함과 젤라토 느낌이 강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샬롱 밀크티는 제가 얼그레이 홍차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아서 불호였습니다. 

 

구매처

레알팜 사이트에서 지금 10+1 행사에 1990원에 개당 구매할 수 있으니, 혹시 저렴하게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