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드디어 마블 팬이 기다리던 닥터 스트레인지가 개봉 후 팬답지 못한 늦은 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방학동 cgv도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그쪽으로 보러 갔는데요!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공유하고자 올려보아요.

요즘은 다 키오스크로 되어있긴 하지만 특히나 이곳은 유독 직원들보다 기계화되어 있었어요.
우선 방학동 cgv는 총 4개의 층으로 되어 있는데
8층이 매표소 및 매점이에요.

테이블이나 휴식할 수 있는 곳이 이렇게나 깔끔하게 되어 있고요.

음료는 특이하게도 디스펜서!
음료가 무한리필인 영화관 저는 처음 봅니다 정말 좋아요ㅋㅋㅋㅋㅋㅋ
요즘 영화관들은 모두 매표소 층과 관람층이 다르게 되어 있는데 혹시 매점 등 이용하지 않을 분들은 관람층을 꼭 확인하시고 가셔요

4에서 7관은 5층
1에서 3관은 7층에 있습니다



이벤트 1번은 이미 끝나서 첨부 안 할게요~
cgv 어플에서 확인하시면 이벤트 내용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사람이란 간사하게도 새것이 좋고 새 시설이 참 좋네요ㅜㅠ!!
모던하우스도 크게 생기고 같은 건물에 스타벅스나 돈가스집 등 데이트까지 한 번에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지금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주차 정산도 따로 안 해서 전 정말 편했어요~!
깔끔하고 좋았던 cgv 방학점 오픈 이벤트도 확인하시고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