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
오늘은 해외 직구로 어그 슬리퍼 구매 후기를 가져왔어요 총총.
날씨가 너무 추워지니까 또
어그 생각이 스물 스물 나기 시작하시죠?
그래서 최근 구매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구매 사이트 : ‘크로켓’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

저는 우선 크로켓이라는 해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입했어요.

구매 사이트 크로켓


여기에 많은 물건이 있고 싸게 구입이 가능해서
가끔 구경을 하곤 하다가 구매는
처음 해봤어요.
이 사이트에서 호주 마미 마켓 판매 제품을 구입했어요

구매소요시간

11월 18일에 구매했는데 12월 14일에 받았어요.
해외 직구 배송 정말 오래 걸렸고요.
겨울이 다 가고 오는 줄 알고 걱정했습니다.

구매금액

45900원
(저는 참고로 46023원 주고 구매했어요 )

어그 실제 사진

착용 후기

신고 산책 겸 걸어보았는데, 외출용으로 걷기는 편하진 않아서 좀 불편하네요!
그렇지만 정말 귀엽고 예뻐요.
신으시는 사이즈보다 10 크게 주문하세요.
저는 평소 운동화 사이즈는 35-40 신는데
이 신발은 털 때문에 250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딱 맞더라고요.
저는 이 신발을 사무실에서 착용하고 있고요.
사무실에서 착용하니 너무 딱이에요.
외출용으로 신으실 분들은
방수 기능도 있다고 하니까 좋긴 해요.
어그 정품인증되어있으니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착용 영상

착용하고 영상도 짧게 찍어보았어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

솔직 리뷰 요약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 기간이 좀 오래 걸리는 걸 뺀다면 솔직히 전 너무 만족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ㅇ^
배송비도 없었고 그래도 저는 크로켓 사이트 통해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어그 슬리퍼 후기였습니다 더 좋은 후기로 찾아올게요!!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