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제가 물티슈 브랜드도 모르고 아무거나 이것저것 사용하다가, 베베숲 물티슈 한번 사용하고는 이후 다른 물티슈를 사용하지 않고 이 물티슈만 사용하는데, 한번도 후기는 남겨본 적이 없다만, 이벤트가 당첨되어 베베숲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 캡형 70매짜리 한박스 받아, 후기를 쓰게 되었어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리뷰

여러분도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시나요?ㅋㅋㅋ바닥 간편히 닦을 때, 티비나 선반 같은 갑자기 먼지가 보일 때는 저는 그냥 물티슈를 사용하거든요. 특히나 밥먹은 후 요즘은 일회용 행주도 많다고 하지만 저는 그냥 밥상 밑에 물티슈를 두고 슥 닦는게 편하더라구요. 그렇게 자주 닦는데 사용하는 물티슈가 얇아서 구멍이 뚫릴거 같은 느낌, 숭숭 다 보이고, 휴지 같은 느낌의 물티슈들. 그러면 여러장을 겹쳐서 사용해야 하고, 그래서 싫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홍보용으로 주는 물티슈도 받아도 기분이 좋진 않아요 ㅠㅠ 잘 사용하지도 않기도 하고요. 그래서 저는 좀 도톰한 느낌의 물티슈를 좋아하는데,베베숲 물티슈는 아마 물티슈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알고 계실거에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1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장점

베베숲 물티슈는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건 직접 사용해보시면 느낌이 다를거에요. 촘촘한 4겹 구조로 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수분 흡수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고보습 씨드 포뮬러로 3가지 씨앗(포도씨, 달맞이꽃씨, 연꽃씨)의 보습 효과도 있고요. 인채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도 검출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베베숲이 아기 물티슈로도 유명한지라 피부 자극 테스트도 저자극 결과를 받았고, 부드러운 자연 유래 레이온 원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아기의 손, 얼굴, 입도 닦아도 될 정도로 자극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근데, 눈 주변이나 입 안을 닦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니 확인하시길 바래요. 다른 물티슈는 보통 100매가 들어가 있는데, 이 물티슈는 70매만 들어 있잖아요. 그만큼 도톰하고 두껍게 만들었다는 뜻이겠죠. 아이들이 사용하는 물티슈인만큼 깨끗하고 엄선하여 만든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물론 생활속에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것 이라면 좀 더 꼼꼼하게 골라야겠지요! 저는 무튼 아이를 키우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 부드럽고 도톰한 촉감 때문에 애용하는 브랜드라 강추 합니다~~!^^

물티슈 보관법

물티슈는 뒤집어 놓고 보관하면 마지막 장까지 수분감 있게 사용할 수 있대요! 이건 몰랐는데 꿀팁이네요~~~고온 피해서 상온 보관 하시구요!

그럼 이만~~~~물티슈 후기는 마칠게요~~~^ㅇ^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