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은 양주 데이트를 갔다가 유튜브에서 유명한 양주 봉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응?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유튜브에서 유명할까? 하고 호기심에 다녀온 봉암식당 후기 고고 할게요!

봉암 식당 이용후기

외관입니다. 경기 으뜸 맛집으로 선정된 곳이네요. 일요일에 다녀와서 그런가 주변에 가게들은 모두 닫았었고, 여기 한 곳만 불을 밝히고 있었어요. 이 근처에서 어떤 추가적인 데이트는 어렵습니다. 그냥 골목 안에 있는 노포 느낌이 강합니다.
차량이 없으시면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여요.

오 삼겹살, 돼지갈비, 고추장 주물럭, 냉면, 갈비탕, 육개장 등의 메뉴도 있네요. 메뉴판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분명히 메뉴판을 사진 찍어 온 것 같았는데, 갤러리 보니까 없네요..네이버에서 다운로드하여왔어요.. 가격은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9시 30분 까지 입니다.

내부는 정겨운 가정집 느낌에 가게입니다. 오래된 느낌이 강했어요.

저희는 룸으로 갔습니다. 이렇게 좌식이 아닌 룸을 저희는 선호해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밑반찬 등장~~~ 밑반찬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삼겹살만 먹으려고 왔는데 밑반찬이 꽤나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저 샐러드 소스가 참 맛있었고요. 김치가 여느 식당에 나오는 김치보다 핵 꿀맛이라 기억이 납니다.

삼겹살 3인분입니다. 버섯이 너무 귀여워 보여요ㅋㅋㅋ삼겹살을 보시다시피 신선 신선해 보이죠? 고기도 두툼 하니 맛깔 나 보입니다.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식사 준비 시작!! ㅋㅋ

밥을 시켰더니 개별 된장찌개가 작게 나와요. 딱 먹기 좋은 크기라 좋네요.

김치에 마늘에 한 쌈 싸서 냠~!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위치 및 주차

주차공간은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