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나도 가본다! 드디어 대전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는 그 곳. 성심당 투어다!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이제 문화라고도 불리는 성심당 투어를 다녀온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대전 성심당은 이제 대전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그래도 본점을 꼭 체험하고 싶은 나머지 둘러보았습니다. 빵을 정말 많이 사서 간식은 원없이 먹었네요. 그럼 후기 고고할게요옹~~!

대전 성심당 케익 부띠크 부터 탐방하기

멀리서 찍었습니다 건물이 너무 웅장해서 깜짝 놀랐어요 어디 유명한 빵집 건물들과는 비교 안되는 큰 크기라 좀 놀랐어요. 일부러 저녁 식사시간에 딱 맞췄어요. 식사 시간에는 디저트를 안 사먹으니까..3시쯤 가니까 줄이 너무 길어서 구입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여섯시에 가니 줄이 많이 줄어서 이때를 노렸습니다.

빵이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찍을 수 없었어요. 줄이 없다고 하지만 매장안은 너무 혼잡해서 사진찍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갈레트가 프랑스에서 식사 후 디저트나 간식으로 많이 이용하는 달콤한 빵과자 라는데, 맛깔나보여서 찍어보았어요.

예쁘고 화려한 디저트들도 많니 눈에 띕니다.

저희는 이거 베이비슈 구매했어요. 이거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당~!

다양한 마카롱 종류도 보이고 수제 밀크티 초콜렛 등도 보이네요.

자 여기가 핫스팟 입니다. 롤케이크 코너 입니다. 리얼몽블랑롤, 초코크런치롤, 티라미수롤, 요거트롤, 딸기순수롤, 순수롤 이렇게 있네요. 저희는 그냥 오리지널 순수롤을 구매했고 너무 부드러워서 살살 녹았다는 표현이 맞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쌀 쉬폰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저희가 담고 있는 빵도 보이네요..후후

이렇게 많은 빵 종류가 있었습니다 눈이 즐거운 빵지 순례였어요.
다음은 성심당 본점으로 갔어요.

성심당 본점으로 꼬고싱!

성심당 본점 사진앞을 못찍고 바로 옆에 붙어있는 빵을 제조하는 방앗간 사진밖에 못찍어서 아쉬운 1인..

아니 이 초코 튀소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떨어졌어요 우울..제일 유명한 튀김 소보로!! 이것도 구매했어요 겉바속촉의 진짜 진수를 보여줍니다. 진짜 바삭하고 안은 팥이 들어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박스는 포장하고 한개씩 사서 맛보자며 따로 추가 주문하는 먹부림 커플,,😍

이렇게 선물용으로 박스 구매가 가능해요. 세트가 6가지 있는데 원하는 세트로 골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깔나보이는 꽈배기 부추빵 튀소구마 등 보입니다.

저 소세지빵 너무 혜자아닌가요..? ㅋㅋㅋㅋㅋ야채 정말 뿜어져 나온다는 말이 맞을 것 같습니다.

여기 샌드위치도 정말 커서 2인이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보여 찍어보았어요.

다양한 소세지빵, 샐러드빵, 샌드위치들이 있어요.

빵들 구경하면 1시간이 모자랍니다.
사람에 치여 정말 힘든 구경 시간 이었지만 이렇게 핫하고 사람이 많은 빵집도 처음 구경해보았네요. 꼭 와볼만 해요 저는 이 거리가 약간 성심당 거리처럼 느껴지더라구요. 떡집도 있고 다양한 프랜차이즈도 운영하도 계시는거 같은데 정말 성심당이 대단한 기업 같네요. 대전여행에 왜 성심당을 데려오는지 알겠는 1인입니다. 대전 친구와 대전 여행을 가면 마무리는 꼭 성심당에 데려간다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운영시간 및 위치 /주차 가능여부

주차 가능하구요. 지하 주차장 입니다.
케익 부띠크는 8:00-21:30까지 운영하구요. 토요일은 22:00까지 운영합니다.
본점은 22:00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은 23:00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변동 있을 수 있음ㅓㅡ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