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요.
오늘은 신난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러 왔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기다리게 해주는 홈캉스 백이 찾아와 버렸어요!
주부생활 홈캉스 백 시즌 7 당첨으로 인해 마음이 너무 부자가 된 졔요미..♥
신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부생활 홈캉스 백 시즌 7 당첨 리뷰

1. TOP 플라워 피니시 라테 & 블랙 2종
달짝지근한 커피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와
블랙커피를 좋아하는 제가
서로 하나씩 딱 나눠 먹으니 딱이었어요.
라테는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운 우유 맛이 너무 좋았고
블랙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깊은
커피 맛이 좋았어요.
이 두 가지는 꽃향이 나서
기분이 더 좋아지는 맛이었습니다.

2. 카베 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지금 3일 차 사용했는데요.
진짜 미라클을 경험했어요.
제가 엄청 건조한 피부를 가졌는데,
이걸 바르고 나서 피부에서
광이 나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린 커피콩 핵심 효능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온전히 흡수해주는 앰플 완전히 인정합니다ㅎㅎ
저는 크리스마스컵에 왔어요.
너무 귀엽죠..?ㅠㅠ

3. 햇반 솥밥 4종
솥밥 솔직히 손이 많이 가서 해 먹지 못하잖아요.
햇반이 또 혁명을 일으켰구나 생각했어요.
버섯, 연근, 고구마, 밤, 호박씨와 같은 큼직한 원물을 넣어 솥밥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건강한 한 끼를 할 수 있었어요!

4, 홀 리추얼 필링 패드
각질 관리를 두 단계로 나누어서 전문적으로 케어해주는 홀 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필은 필링 즉시 피부의 까칠함이 사라지고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1주일에 2~3회 케어 열심히 해야겠어요

5. 엠 퀴리 코어 파워라인 세럼
아직 사용은 못해봤지만 모공 면적 개선과 겉 보습, 피부 치밀도가 개선된다고 하네요.
스페셜한 케어에 딱 좋은 제품!

6. 전국한우협회 한우 한 마리 곰탕
한우 모둠뼈 등 소 한 마리에서 나오는 거의 모든 뼈를 오랫동안 잘 끓여서 깊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인 한우곰탕!
보통 이런 키트 팩은 씹히는 맛이 없는데 씹히는 맛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기대돼요.
추운 날 따듯하게 몸을 데워줄 일용의 양식이에요~~

7.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중형 마스크,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 마스크
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아요? 자녀들에게 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요즘은 마스크도 패션 시대고, 아이들은 더욱더 색에 민감할 나이잖아요.
호흡도 편안한 3d 입체로 설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차기 좀 더 편안할 것 같아요.
근데 전 작아서 못해요 너무 슬퍼요.. 컬러는 완전 내 스타일인데..
L사이즈가 왔었더라면...

8. 폭스바겐 코리아 마스크 스트랩 2개
안전하고 든든한 폭스바겐의 서비스처럼 마스크 스트랩으로 일상을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9. 큐브 미 슬림 큐브 플러스 (3일분 1개)
이거 주부생활에서는 단골 템이라고 하네요. 꾸준히 홈캉스 백으로 전달하고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체지방 감소에 효과로 인정받은 독점 원료 apic를 함유했대요.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녹차 카테킨 이 성분도 다이어트에는 큰 도움이 되지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너무 양이 작아서 좀 아쉬운 마음..ㅠㅠ좀 많았다면 다이어트에 하하!!!!

10. 딸로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30ml)
청자몽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와 저자극으로 잡티를 관리하는 세럼!
저는 항상 화장품 고를 때 저자극 피부 진정효과 성분 있는 거 많이 고르는데 고루 갖춘 아이템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계속 뒤집어져 있는 상태인데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어요~~

행복한 선물 보따리를 받은 하루

이렇게 10가지 크리스마스 선물을 잔뜩 받고 나니 사진에 담기도 힘들더라고요.
정말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택배를 들고 집으로 들어서는데 묵직해서 너무 무겁더라고요.
처음에 돌이 들었나 생각까지 했다니까요ㅋㅋ
그런데 풀어보니 선물 보따리~
진짜 산타가 다녀간 기분이었습니다.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신 주부생활에 감사하며, 후기 마칠게요! 뾰로롱!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