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요미 입니다요
12월 3일 단 하루 올리브영 세일 행사 다녀왔사옵니다

직장인의 패기, 10분만에 밥먹고 올리브영 달려가서 '올영 70% 세일' 100% 즐겨버리기!!!!



점심시간 1시간은 길지 않다
필요한 제품 딱 딱 딱 10분안에 골라서 사오자
라는 마음으로 올리브영으로
버스 3정거장을 타고 달려갔습니다.
제가 올리브영에 달려가서 구매한 물품들은 바로 두둥!

올리브영 구입 물품 사진 

제 피부 요즘 상태는
아주 트러블이 많아져 버렸습니다..ㅠㅠ
그래서 구매한 3가지 제품 입니다.
왼쪽부터 1, 2, 3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
라운드 어라운드 그린티 퓨어 클렌징폼
3가지를 구매했어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
화해 어워드 3년 연속 1위 제품이구요.
무려 뷰티 각종 부문에서 8관왕을 한 패드 입니다
용량도 90매에
멸균 2종 거즈 원단으로되어 있어 좋더라구용
얇은 저렴이 패드들과 느낌이 달라요
나중에 사용해보고 따로 후기도 올리러 올게요!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

티트리에 시카를 더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얼마전에 피부과에서 여드름 관리를 받은적이 있는데 제가 모공 관리 제대로 못해서
여드름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각질 제거만 1주일에 2~3번 잘해줘도 될 것 같다고.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과잉 피지를 순하게 정돈 해준다고 해서
딱 저에게 필요한 물품이라 get 했습니다.
이 제품도 써보고 후기 추가로 남기겠습니다!

라운드 어라운드 그린티 퓨어 클렌징폼

또한 피부진정 효과를 보기 위해 구매했어요
그린티에 약산성 클렌지라고 해서 더 좋았구요
이 녹차수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도 잘 도와준다고 하네요
이 제품도 잘 사용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제품 모두 구매하는데 든 비용

이 제품들을 모두 구매하는데 든 비용은
40,760원!!!!
혜자 구매 성공!!
성공적인 쇼핑이였습니다.

제품들 모두 사용후기는 적지 않았어요
일단 구매만 마쳤고, 아직 미사용 했기 때문에
사용 후기는 각각 자세히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졔요미 물러가옵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