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키엘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와 할인으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울트라 훼이셜 토너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졔요미 인사드리옵니다
오늘은 키엘 세일 다녀왔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희 오빠가 키엘을 정말
최애 해서 같이 사용하며
저는 키엘을 처음 사용해보았는데요.
키엘이 사실 저가 브랜드는 아니잖아요..ㅠㅠ
그래서 구매를 꿈도 꾼 적이 없는 1인입니다
약 6개월 이상 기초라인 수분크림과
스킨 토너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무슨 일이야?
문자가 두둥. 12월 3일~5일
키엘 세일을 시작한다는 겁니다.
안 달려가나요?
당장 달려가야죠.
11시 30분 노원 롯데백화점 키엘 매장으로 당장 전화를 걸었습니다.
"수분크림 남아있나요?"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는 말에
당장 전화했습니다.
"네~오늘은 오시면 물량 남아있으세요!"
예이~~~~~~당장 달려갑니다요!!!
점심시간 되자마자 달려 나가서 도착한
키엘 사진 투척해봅니다.

어머나 완전 크리스마스 맞이 키엘 좀 봐
너무 예쁘지 않아요?
사실 키엘 매장은 원래 사진 촬영이 불가합니다.
저처럼 사진 촬영하시면 안 됩니다.
저는 직원분께 허락을 받았고,
제가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하루 100명밖에
안 들어오는 블로그이지만
사진을 찍어도 될까요?
하니 너무 재밌어하시면서 입구에
이 행사하는 부분만
찍으라고 하셔서 허락받고 올린 거랍니다.
가셔서 사진 촬영하지 마셔요..

여기 직원분이 강조한 사진존..
이왕 찍을 거면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 사진
크~게 찍어야 한다고ㅋㅋ
너무 재밌으셔서 매장을 떠날 수 없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물품 사진도 투척쓰!!!

구매 가격

토너가 본 가격이 35,000원이죠.
2달에 한 번씩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화장품 라인 15% 할인받았고
훼이셜 크림은 만원 할인 쿠폰 써서
8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여행용 4종 저것도 서비스로 받았구요.
10만원 이상 구매하니까 저
카란튤라 토너 본 제품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이게 대 횡재지요..
저 토너가 60,000원에 판매 중이고, 지금 키엘에서 스킨 라인 판매 1위래요.

그래서 저의 기분은 지금.

횡재했다.. 나는 횡재한 쇼핑을 했다.
기분이 너무나 좋다....
행복한 졔요미의 쇼핑 하루.... 남겨보았습니다..
근데 여러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토너...
기초라인 써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갑자기 추천하는 졔씨..하하..
급 마무리 할게요!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총총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