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일 점심 혼자 외근을 나갔다가 먹은 돈까스 잔치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돈까스 잔치가 저는 의정부에서 거주할 때 자주 가던 곳이었어요. 돈까스도 맛있는데 같이 팔고 있는 단팥빵 맛 또한 꿀맛이라서 자주 포장하곤 했지요. 근데 노원에 생겼다고 하길래 한번 꼭 가봐야지 하면서 한 번도 못 가보다가 이쪽에 외근 나올 일이 있어서 혼자 와보았답니다.

노원 맛집 돈까스 잔치 후기💛

내부 매장이 우선 엄청 넓습니다. 테이블 간에 공간 분리도 사진처럼 잘 되어있을 정도로 여유있는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나무색 인테리어나 전등, 내부에 많은 나무들로 꾸며 놓은 것이 참 좋았고 여기도 가족들과 함께 오기에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이들은 돈까스 어른들은 잔치국수를 먹어도 괜찮고요.

외근이 빨리 끝나 12시가 안되어서 오니 손님이 많이 없어서 사진을 자유롭게 찍었어요. 이렇게 찍으니 더 공간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네요.

매장이 2층까지 되어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이렇게 물레와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이곳은 수저,포크,젓가락, 물, 앞접시 모두 셀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양이 많다 보니 포장 용기를 배치해 두어서 남은 음식을 눈치 보지 않고 포장해 가지고 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까 말씀드린 순심이네 단팥빵 입니다. 마늘빵과 모닝빵도 있네요. 이건 안 먹어 봤는데 궁금해요ㅠㅠ 여기 빵이 워낙 맛있어서.. 단팥빵과 크림단팥빵 어디 단팥빵 맛집에서 먹어본 곳 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해요. 꼭 드셔 보세요ㅋㅋㅋ

주문을 태블릿으로 받고 있지만 메뉴판을 어르신들이나 태블릿 이용에 어려운 분들을 위해 구비해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메뉴판도 사진으로 남겨보았어요 여기 퉁퉁 돈가스가 제일 맛있어요ㅋㅋㅋ하지만 치즈돈가스를 한번도 안먹어봤기 떄문에 저는 치즈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여기 잔치국수, 비빔국수 종류도 다양하게 되어있는데 잔치국수도 진짜 맛있으니 시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시킨 치즈 돈까스는 13000원입니다. 가격은 여기가 원래 싼 편은 아니에요. 좀 비싼 편에 속하죠. 그래도 분위기나 맛 모두 만족스러워서 저는 가끔 올 것 같아요. 노원에도 이 매장이 생겨서 저는 정말 좋네요

주차 및 운영시간

운영은 11:30~22:00까지 (라스트 오더는 21:30분)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