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졔요미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유명한 석갈비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해요.
대전에 보니까 석갈비 맛집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근데 기타 다른 음식을 같이 파는 맛집도 많이 나오고 해서, 신중히 물색한 결과 찾은 월산본가 입니다.
저희 대식가 커플이 또 둘이 가서 아주 미친듯이 먹고온 후기이니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래요.

대전 월산본가 후기

대전 월산본가 앞 사진 입니다. 매장이 일단 엄청 큽니다. 가족들이랑 함께 식사하거나 모임을 하기에도 적절한 장소 같아요.

내부에 분리되어 있는 공간도 있고, 넓직하니 코로나19 같은 상황에서 좋은 매장이기도 해요. 가족 모임이나, 회사 내 회식자리로도 좋을 것 같아요. 예약도 받고 있으니 참고 바래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소LA석갈비 2인분, 돼지석갈비 2인분, 갈비탕까지 주문했습니다. 오늘 또한 돼지 파티의 연장이였어요..


석갈비는 일단 우선 다 구워서 나와서 편리해요. 갈비는 맛있게 굽기가 쉽지 않은데 구워져서 잘라져 나오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처음에 주문한 돼지 석갈비 2인분과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갈비탕도 깔끔하니 괜찮았고, 석갈비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기본 상차림으로 나온 양념 게장, 해파리 무침, 단호박 샐러드, 콩나물국 등 모두 맛이 좋았구요. 해파리 무침은 조금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기본 찬에 육회가 나온다는 것..!! 이 육회 또한 괜찮았어요. 순식간에 다 먹어치우고, 육회 한번 리필, 게장한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소LA석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역시나 맛이 좋았습니다. 소LA석갈비는 주문 후에 나오는데 10분 정도 소요 된다고 해요. (돼지 석갈비도 맛이 좋았어서 굳이 소까지 주문하지는 않아도 괜찮다는 개인적인 생각..?돈이 많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에..)


운영시간 및 주차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11:30~21:30 코로나로 인한 운영시간 조정 있습니다.


주차는 정문을 바라보는 방향에서 우측에 크게 있습니다. 주차 관리분이 주차증을 주시는 것 같은데, 안주신 경우 카운터에서 영수증에 주차 도장을 찍어주셔요. 확인하시고 가시면 될 듯 합니다.


가족여행 오신분들은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어른들도 주변에 정말 많았고, 첫 인사하는 부모 자녀도 있고. 아무래도 깔끔한 인테리어나 넓은 공간이 어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듯해요. 맛있게 잘 먹고온 고급 석갈비 맛집 월산본가였습니다. 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