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이르상

반응형

카카오 3만 원대 홈카페컵 유리컵 선물세트 우드 소서 스푼 우드 소서 소개

오늘 소개하고 싶은 것은 항상 고민되는 생일선물, 집들이 선물, 신혼 선물 등이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요즘 카카오 선물하기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쉽게 선물하기 좋은 구조가 되었다.
단점이라면, 돈을 너무 쉽게 쓰기 좋은 구조가 되었다는 것,
직접 만나 선물을 주고 받는 그런 정이 없어졌다는 것이 아닐까?
어쨌든, 오늘은 생일이 지나고나서 받은 선물 중 '내가 받고 좋았던 선물'로서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유리컵2+우드받침2+스푼2+엽서1로 구성 사진


카카오 3만원대 홈카페컵 유리컵 선물세트 우드 소서 스푼 구성
구성품은 유리컵2+우드받침2+스푼2+엽서1로 구성되어 있다.
물방울 컵은 420ml 라서 그렇게 작은 사이즈는 아니다.
커피를 내려먹기 딱 알맞은 사이즈 같다.
집에서 돌체라떼를 만들어 먹었는데 딱 투샷 내리고, 우유 넣고, 연유 넣으면 사이즈가 딱 알맞다.

돌체라떼를 만들어 먹어본 사진

카카오 3만원대 홈카페컵 유리컵 선물세트 우드 소서 스푼 후기
사진으로 보면 유리가 잘 깨질 것 같아 고민을 망설일 수 있다.
다른 그릇들과 같이 설거지를 하려고 한꺼번에 두고 설거지를 했는데도 괜찮았다.
무엇보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홈카페가 추세다보니, 더 예쁜 커피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지 않았을까 싶다.
한잔을 마시더라도 예쁜 곳에 담아서 먹는 것이 은근히 나를 스스로 대접하는 느낌이 좋았다.
결론은, 선물을 받은 사람이 좋아하는 선물세트라는 것이다.
부담스럽지 않지만 저렴하지 않은 3만원대 집들이 선물, 혹은 결혼선물, 생일 선물을 고르고 있다면
받은 사람으로서 높은 만족도를 가지는이 유리컵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